2024,March 28,Thursday

KJ SPORT ACADEMY

일대일 맞춤형 지도로 인기!
케이제이스포츠아카데미(축구/농구)
케이제이스포츠아카데미는 풍부한 지도경험과 축적된 프로그램, 우수한 인적자원을 바탕으로 최고의 기본기와 기량을 고루 갖춘 인재양성을 통해 세계 수준의 스포츠아카데미로 거듭나고 있다. 케이제이스포츠아카데미는 베트남이란 나라가 한국에 비해 아이들이 뛰어 놀기에는 인프라가 많이 열악하여 창단 초기에는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교민 자녀들이 마음 놓고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는 환경으로 스포츠를 즐기며, 일생생활 속에서 지속적인 교육과 환경을 제공하여 평생 삶 속에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그리고 그 속에서 스포츠선수에 대한 소질과 재능이 있는 아이를 찾아내어 취미뿐만이 아니라 선수심화반을 만들어 전문 선수를 꿈꾸는 아이들에게 좀 더 체계적인 훈련으로 그 꿈을 이룰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다.

김상식 총감독,
“선수의 얘기를 잘 듣고
함께 고민해서 방향을 찾는 지도자가 목표”

아이들의 교육은 지도자가 무척 중요합니다. 케이제이스포츠아카데미 지도자 분들에 대해 알려주세요
지난 2012년 5월 4일 창단 이후, 선수 규모가 커짐에 따라 최근 (전)대한민국 풋살국가대표 출신 이한별 수석코치를 영입하여, 축구 기본기부터 화려한 테크닉까지. 전문성을 더 하였습니다. 본 아카데미는 김상식 총감독 (부산외대 사회체육학과/ (전)양산시 유소년 클럽 코치)과 이한별 수석코치 (경기대 레저스포츠학과/ 한국, 호주 풋살 1부 리그/ (전)대한민국 풋살국가대표) 외에 4명의 코치를 더 두고 있습니다. 총 6명의 지도자와 170여명의 선수들이 뛰고 있습니다.

KJ실내 풋살장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KJ실내 풋살장은 얼마 전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우천시에도 수업이 가능하며 더위를 피해 시원하게 운동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축구와 농구 중 자신이 좋아하는 종목을 선택 또는 병행 할 수 있다는 것이 저희 KJ만의 장점 입니다.

user image

KJ스포츠아카데미만의 특별함이 있다면?
아이들의 안전을 위하여 실시간 셔틀 운행 일정을 받아 보실 수 있으며 오늘 우리 아이가 어떻게 수업 했는지 사진과 영상 등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KJ클럽은 호찌민 내 여러 회사와 병원들과 협약을 통하여 해당 선수뿐만 아니라 그 가족들까지 의료지원 및 할인 등 여러 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JS건설/ 삼성하늘병원/ BF치과/ 대궐떡까페 /제일코비/ 알로모비) KJ 감독 이하 모든 지도자는 끊임없는 자기 개발과 노력으로 우리 아이들의 올바른 인성 교육과 건강한 웃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클럽입니다.

KJ실내 풋살장에서는 다른 수업도 이루어지나요?
평일 오전, 저녁 학부모님들의 건강을 위한 운동반이 있으며, 오후에는 연령별 맞춤교육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이어트/ 써킷/성장운동 등) 또한, 매해 꾸준히 체대 합격자를 배출 하는 입시체육 수업도 있습니다.(연세대/중앙대/용인대/경기대 등)

KJ 축구팀과 농구팀의 대회 일정과 수상 경력에 대해서도 알려주세요
2개월 1회 해외팀과 친선경기를 갖고 있으며, 매년 1회 한국 MBC꿈나무축구대회 출전 / 연말 호치민 International Cup 출전/ 매년 KJ창단 기념대회/ 아시아 한인농구연맹 대회출전 (년 2회)/ 동남아 친선 농구대회/ 매년 1회 대한민국 풋살국가대표 선수클리닉 등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본 클럽의 수상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KJ축구팀 수상 내역
▪ 2014 Summer CUP U10 우승 / U8 준우승
▪ 2015 X-Mas CUP (SSIS) U6/ U10 우승, U8 3위
▪ 2016 X-Mas CUP U12 우승
▪ 2016 MBC 꿈나무 축구대회 감투상
▪ 2017 Summer CUP U10 준우승 / U8 3위
▪ 2018 MBC꿈나무 U10 조1위 예선통과/ 8강진출
▪ 2019 Vietnam International CUP U8/U12 3위 입상

KJ농구팀 수상 내역 2018 Asia Club Tournament 우승
▪ 2019 제 5회 아시아 한인 농구 연맹컵 대회 (HCMC)
– 초등/중등 3위
▪ 2019 제 6회 아시아 한인 농구 연맹컵 대회 (MALAYSIA)
– 초등/고등 준우승

선수 가입 조건이나 회비에 대해?
운동을 좋아하든 싫어하든 누구에게나 KJ Academy의 문은 열려 있습니다. 현재 7세부터 성인반까지의 다양한 연령대 반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회비는 실내와 실외 교육 일정과 운동장 이용과도 연관이 있어, 먼저 상담을 통해, 맞춤 프로그램을 먼저 선택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KJ Sports Academy
KJ실내풋살장 R4-75 Hung Gia 4, 2층
실외운동장 Huynh De(평일)
Nam Long (주말) / Phuoc Tien(안푸)
문의 0933- 904 – 054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