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0,Saturday

The Opera Residence – SonKim Land

최근 코로나 위기를 슬기롭게 넘긴 베트남 부동산 시장이 다시 맑음을 나타내기 시작하며, 오는 8월에 분양을 시작하는 Metropole3차 ‘The Opera Residence’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Metropole프로젝트는 지난 2018년 12월에 1차 (456세대), 2019년 9월에 2차 (240 세대)가 많은 고객분들의 성원하에 당일 분양을 완료한 바 있는 인기프로젝트이다.
투티엠 내에 1,700석 규모의 오페라 하우스 맞은편에 위치하고 투티엠2교로 인해 걸어서 5분만에 1군에 진입 할 수 있는 최고의 입지에 들어서게 되는 ‘The Opera Residence’는 투티엠 내 핵심입지에 완벽한 조망권을 갖추고 있다.
이 뜨거운 부동산 열기를 이끌어 내고 있는 SonKim Land 한석정 사장을 만나 ‘ 왜 The Opera Residence인가? ’ 에 대해 자세히 들어보자

“런던에서 개최되는 International Property Award에서
2018년과 2019년, 2년 연속 주택부문 최우수상 수상
“국내에서도 2015년부터 매년 모든 프로젝트가 최우수상을 수상
높은 품질을 대내외에서 인정 받는 SonKim Land”

user image

요새 SonKim Land의 The Metropole 프로젝트가 아주 핫합니다. Sonkim Group과 SonKim Land에 대해서 소개 부탁드립니다.
Sonkim Group은 크게 부동산 법인인 SonKim Land 와 리테일 사업을 하는 SonKim Retail로 나뉘며, 리테일 산하에 여러분에게 친숙한 GS25 편의점 법인, VGS Shop (베트남 GS 홈쇼핑) 법인, 속옷인 Vera와 Jockey 및 봉제제품을 만드는 Sonkim Fashion, 일식당인 Watami, 3 Star 미쉐린 쉐프인 Pourcel Brothers와 합작으로 운영하는 프랑스 식당인 Jardin Des Sens, 지중해식당인 Mama Sens, 스파사업을 하는 Cabana Health Spa 등이 있습니다.
저희 SonKim Land는 주택부문으로 호찌민시 2군 내 Gateway와 Nassim 아파트, 3군에 Serenity Sky Villas를 개발하였고 현재 2군 투티엠 내 The Metropole을 개발 중이며, 상업부문으로는 1군에 신한은행 본점이 있는 Empress Tower, 3군에 Indochine Park Tower 및 Lavis 18 Apartment 서비스 아파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외 다양한 오피스, 호텔, 리조트 프로젝트들을 개발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SonKim Land만의 특별함은 뭐가 있을까요?
SonKim Land는 베트남 기업이지만 국제적 기준으로 개발사업을 하는게 제일 특별하다 할 수 있겠습니다. 모든 설계는 외국계 기업들이 하며, 시공사는 베트남 최고의 건설사들 또는 포스코건설과 같은 경험 많은 시공사들만 선정합니다. 하도급 업체들은 사장인 제가 직접 공장 및 납품 프로젝트 방문해서 철저히 검증한 후에 선정하므로 아파트 내부 자재는 타 외국계 경쟁사 대비 탁월한 품질의 제품들만 사용합니다.

저희만의 자랑은 모델하우스에 있는 품질 그대로 또는 그 보다 훨씬 좋은 사양의 아파트를 제공해드리는 겁니다. 제가 지금까지 호찌민 내 모든 고급 주택 프로젝트를 방문해 봤지만, 어느 프로젝트도 모델하우스 수준의 사양으로 완공한 프로젝트를 보지 못했습니다. 또한 분양 행사가 투명하지 않은 경우가 다반사인데, 저희는 행사입장부터 분양과정 전반에 걸쳐 전산화된 시스템을 사용하여 현장에서 있는 그대로 고객분들이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투명성, 철저한 품질관리, 검증된 시공사/하도업체들, 국제적인 설계, 그리고 저를 포함한 다국적 인원으로 구성된 경영진이 SonKim Land만의 특별함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베트남 기업으로는 처음으로 매년 런던에서 개최되는 International Property Award에서 2018년과 2019년, 2년 연속 주택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였고 국내에서도 2015년부터 매년 모든 프로젝트가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높은 품질을 대내외에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분양하시는 Metropole 3차가 많은 관심을 받는 것 같습니다. 어떤 프로젝트 인가요?
저희 Metropole은 지난 2018년 12월에 1차 (456세대), 2019년 9월에 2차 (240 세대)가 많은 고객분들의 성원하에 분양을 완료하였습니다. 고급주택시장에서는 처음으로 1, 2차 모두 분양행사 당일 완판을 하였는데, 지금까지 그 어떤 고급 프로젝트도 행사 당일날 완판 한적이 없었습니다. 투티엠 지역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저희 회사에 대한 높은 신뢰를 체감할 수 있었으며, 외국인 고객들이 1, 2차 모두 50%가 넘었는데, 특히 한국 고객분들이 모든 외국인들을 통틀어 제일 많은 관심을 보여주셨고 이번 3차에도 많은 분들이 청약 해주셨습니다.

이번 8월 분양예정인 3차 The Opera Residence는 바로 앞에 호치민 시의 새 자랑거리가 될 모던 스타일의 1,700 석 규모의 오페라 하우스가 위치하게 됩니다. 최근에 투티엠 2교 공사가 50% 이상 진척을 보이며 윤곽을 나타내고 있는데 다리가 완성되면 걸어서 5분만에 1군에 갈 수 있으며 1차와 같이 사이공강 앞에서 1군을 바라보는 유일한 아파트로서 호치민 내 최고의 조망을 가진 최고급 아파트라 할 수 있겠습니다. 앞에는 사이공강, 뒤에는 중앙호수 및 수변공원, 바로 앞에는 오페라 하우스, 좌측엔 센트럴 플라자, 우측엔 컨벤션 센터가 위치하므로 투티엠내 단연 최고의 입지입니다.

The Opera Residence에 다양한 최고급 사양들이 적용되었다고 들었습니다. 많이 궁금하네요.
최근 코로나 사태로 인해 많은 분들이 바이러스 전파에 대한 우려가 높습니다. 설계 단계부터 적용한 것들인데 마침 현 팬데믹 상황에 너무 적합한 사양들이 있습니다. 아파트 로비 진입 시 안면인식을 통해 출입함과 동시에 엘리베이터가 자동 호출되어 버튼을 누르실 필요가 전혀 없고 또 엘리베이터 진입 시 거주하시는 층 버튼이 자동으로 선택되어 ‘Touchless’ 로 해당 층까지 갈 수 있고 세대에 도착하면 지문인식 및 앱을 통해 현관문을 열 수 있습니다.

세대 내부에는 공기 청정 환기시스템을 베트남 최초로 적용하여 내부의 오염된 공기는 밖으로 내보내고 외부의 공기는 청정되어 안으로 들어와 베트남에서 제일 쾌적하게 거주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특허받은 HEPA필터를 통해서 실내 미세먼지를 99.9%까지 걸러낼 수 있어 먼지에 민감한 분들과 유아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거주 공간을 제공합니다. 모든 세대에 한국산 브랜드의 의류관리/청정기를 제공하여 옷에 묻은 다양한 먼지 및 박테리아를 제거하실 수 있습니다.
욕실에는 세계 최초로 블루투스 스피커, 조명, 레인샤워, 워터폴, 미스트가 들어가는 총5개 모듈 일체형 전자제어 샤워기가 옵션으로 제공되어 유쾌한 하루를 시작 하실 수 있으며 4베드에 제공되는 오페라 레지던스만을 위해 제작된 욕조는 고급스러움의 극치라 할 수 있겠습니다.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탈부착이 가능한 조명 스위치는 침대에 누워서 Dimming을 원격으로 할 수 있어 취침 전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습니다.

The Opera Residence는 고급 아파트들에 적용되는 커튼월 외관으로 시공되고 이중유리 창호를 사용하여 높은 차음과 단열이 가능합니다. 사이공강을 정면으로 바라보는 3베드와 4베드 세대들은 전용 엘리베이터가 있어 최고의 프라이버시를 자랑합니다. 이 밖에도 스마트홈을 포함한 많은 최고급 사양들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상상만 해도 기대됩니다. 단지내에는 어떤 시설들이 있나요?
1차에 이어 3차도 강변을 바라보는 50m 인피니티 수영장이 있고, 주변으로 키즈풀, 자쿠지 및 야외 사우나가 있습니다. SonKim Land의 수영장들은 Nassim을 제외하고 모두 피부친화적인 소금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헬스장은 최첨단 장비를 사용하며 고객들은 앱을 통해 원하는 장비의 사용가능여부를 집에서 원격으로 확인하고 내려오실 수 있습니다. 고객들의 건강한 주거생활을 위해 개인 트레이너가 상주하여 고객에 특화된 프로그램을 무료로 맞춤 제공해드립니다.
요가실과 스크린 골프연습장이 있으며, 지인들과 멋진 식사 및 파티를 할 수 있는 연회장도 있고, 마사지실까지 별도로 준비되어있습니다.
아파트 관리는 개발사인 저희 SonKim Land 산하의 전문 관리업체가 맡을 예정입니다.

왜 The Opera Residence를 사야 할까요?
사이공의 푸동으로 잘 알려진 투티엠은 서울의 강남과도 유사한 점이 많습니다. 사이공의 모든 곳은 앞으로 투티엠을 통해 연결이 되며, 롱탄여우자이 고속도로, 하노이 고속도로 등의 시발점이 되는 사이공의 중심지역으로 성장될 예정입니다. 총 657헥타의 투티엠은 2만세대의 아파트를 통해 14만명이 거주하며 상업시설엔 21만명이 근무하게됩니다.

베트남의 월가인 금융단지가 저희 Metropole이 있는 투티엠 내 ZONE1에 생길 예정이며, Metropole내에도 A등급 오피스동 4개가 있어, Live-Work-Play 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상하이의 스카이라인 및 중심지 역할이 구도심인 푸시에서 신도심인 푸동으로 넘어간것 처럼 곧 투티엠뷰가 최고의 뷰가 될 것이며 사이공의 쇼핑, 문화, 주거, 교육, 금융, 교통의 중심 역할을 할것입니다. 따라서, 투티엠이 최적의 입지이며 그 중에서도 ZONE1에 속하고 유일하게 강변에 위치한 The Opera Residence가 투자 및 거주하기에 최고의 조건을 갖추었다고 자부하며 이보다 더 좋은 입지는 앞으로 전무후무할 것입니다.
2020년말에 투티엠 2교가 준공되어 1군하고 연결되면 상해 푸동이 그랬듯 투티엠 쪽으로 중심시설들이 이전하여 1군보다 더 높은 지가를 형성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현재 시점이 상대적으로 많이 저평가되어있는 투티엠 내 아파트를 살 적기라고 사료됩니다. 많은 화교분들이 상해의 푸동구매는 놓쳤지만 사이공의 푸동은 반드시 사시겠다며 투자에 매우 적극적이십니다. 푸동의 발전을 직접 두눈으로 확인하신 분들에겐 절대 놓칠 수 없는 기회로 판단하시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위에 소개드린대로 호치민 최고의 편리함과 쾌적함 그리고 무엇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 및 설비가 제공되며, 아름다운 사이공강과 1군 뷰는 덤으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 추후 Metropole 내에 생기는 여러 오피스 건물 및 인근 금융단지 빌딩들에 근무하는 직원들에게 임대 또한 용이할 것이므로 높은 임대수익과 시세차익 모두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모델하우스는어떻게 방문가능한지요?
모델하우스는 3군내 53-55 Nguyen Dinh Chieu St., Ward 6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전에 예약을 주셔야만 입장이 가능하십니다. 한국고객 전담 직원이 있으니, 하기 연락처로 연락주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모델하우스 53-55 Nguyen Dinh Chieu St., Ward 6, Dictrict 3
연락처 +84-3-5652-3750 | 카톡 sklna375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