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18,Thursday

하노이한국국제학교 제2의 도약을 위해 첫 삽을 뜨다.

하노이한국국제학교(교장 최광익)는 하노이 한인사회에 염원이자 숙원이었던 부족한 교육활동공간 확충을 위하여 2020. 5.28.(목) 교육시설 확충으로 증가하는 교육수요 반영과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을 도모하고자 건립하는 고등학습관 기공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하노이한국국제학교 고등학습관 증축 기공식에는 2017년부터 지금까지 고등학습관 증축을 위해 아낌없는 노력과 정성으로 지금의 결과가 만들어지도록 도와주신 하노이한국국제학교 이사장 및 이사, 학교운영위원회위원, 학부모회 회장 및 부회장, 주베트남 대사관, 학생대표, 하노이시 및 유관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하였다.
하노이한국국제학교는 베트남의 수도에 위치한 학교로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학교이지만 학생들의 급증으로 인해 가용시설을 모두 활용하였음에도 불구하고2020학년도에는 학생들을 모두 수용하지 못하고 있는 대표적인 재외한국학교이다. 하노이한국국제학교장은 고등학습관 증축을 기반으로 학교의 양적 증가 못지않게 질적 향상을 위하여 더욱더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하노이한국국제학교는 앞으로도 학생.학부모와 교직원들이 힘을 모으고, 한국정부의 지원을 받아 낡고 오래된 본관 건물의 각종 시설물 및 각종 현안문제를 해결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