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4,Wednesday

LG 프라엘

고객에서 답을 찾다! 디자인에 가치를 더하고 제품의 질을 높이다.
디자인이 가진 힘은 크다. 디자인은 제품과 브랜드를 돋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고객이 제품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도록 기능을 극대화하기 때문이다. 특히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인 디자인은 고객에게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기도 한다. ‘홈 뷰티’ 시장은 LG전자가 처음 진출하는 분야였다. 그러다 보니, 디자인 측면에서 축적해놓은 노하우와 정보가 부족한 터였다. 이 부분을 빠르게 만회하기 위해 ‘뷰티 기기’와 ‘뷰티 케어’ 산업 전반에 대한 리서치 활동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실제 타겟 고객인 20~40대 세대별 여성 디자이너를 주축으로 디자인에 나섰다. 또한, 실질적인 고객의 니즈를 찾기 위해 유명 ‘뷰티 블로거’, 각 연령대 ‘홈 뷰티 기기 사용자’, ‘피부과 의사’, ‘에스테틱 전문가’ 등과의 인터뷰도 진행하여 아이템 선정과 디자인 등 많은 부분에서 크게 도움이 됐고, 실제 제품에 반영하기도 했다.

‘LG 프라엘’ 의 컬러와 디자인
‘LG 프라엘’ 을 딱딱한 ‘전자 제품’ 이 아닌 ‘미용’, ‘뷰티 제품’으로 인식할 수 있는 ‘메탈릭 핑크’와 ‘화이트 골드’ 색상으로 제작했다. 먼저 ‘전문성 화장품’에 많이 사용하는 ‘메탈릭 핑크’는 메탈릭 스프레이 위에 반투명 핑크 컬러를 입힌 색상으로 보는 각도에 따라 금속감이 감도는 특징을 가진 도료이다. ‘첨단 기기’라는 신뢰감을 줄 수 있는 금속 질감에 여성스러운 핑크 톤을 더한 것이다. ‘화이트 골드’는 주로 ‘고급 화장품’에 쓰이는데 백화점, 면세점에 입점한 고급 화장품 라인을 조사한 뒤 ‘LG 프라엘’에 럭셔리함과 특별함을 부여하기 위해 적용한 컬러이다. ‘더마 LED 마스크’는 얼굴에 닿는 것을 매우 꺼려하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일반적 밴드 타입이 아닌 접촉을 최소화한 안경 타입을 적용하였다. 또한, 230g의 초경량 무게로 사용시 얼굴과 목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청결’ 또한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중요한 가치요소이다. 고객 조사에서 세척과 소독을 하는 데 많은 수고가 들며, 이런 문제로 뷰티 기기를 구매하더라도 점점 사용하는 빈도가 줄어든다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피부에 닿는 부분의 재질을 ‘피부 접촉 안심 소재’로 적용했다. 그리고 확실한 위생관리를 위해 ‘UV 램프’가 내장된 캡을 사용하여 보관한다.

최고의 효과를 위한 디자인
‘LG 프라엘’은 화장을 깨끗이 씻어주는 ‘듀얼 모션 클렌저’, 화장품 흡수를 도와주는 ‘갈바닉 이온 부스터’, 리프팅과 탄력을 위한 ‘토탈 리프트업 케어’, 피부톤과 탄력을 개선해 주는 ‘더마 LED 마스크’, 이렇게 총 4개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손에 들고 사용하는 3가지 기기는 최적의 효능을 위해 ‘헤드 디자인’을 달리하여 ‘듀얼 모션 클렌저’는 듀얼 회전 모션에 맞는 원형 헤드를, ‘갈바닉 이온 부스터’는 얼굴 구석구석 꼼꼼하게 화장품을 흡수시킬 수 있는 ‘삼각 형상’ 으로 디자인했습니다. 또한 ‘토탈 리프트업 케어’는 피부를 들어 올리기 위해 ‘가로 바’ 가 중첩된 사각 형상으로 디자인했다. 실제 사용자가 기기를 사용하는 모습을 관찰해, 각각 케어 방법에 따른 최적의 형상을 도출하고 ‘더마 LED 마스크’의 경우 빛이 피부에 가장 가깝게 위치하면서도, 피부에 닿지 않는 최적의 거리를 기본으로 하고 있다.

user image

남녀노소 피부 미용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집에서도 할 수 있는 뷰티기기, 홈케어 뷰티기기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피부 관리를 받으려면 피부과에 가야 한다는 인식을 이 같은 뷰티기기들이 바꾸고 있는데요. 물론 전문적인 시술은 피부과에 가야겠지만 피부톤 리프팅 등은 집에서도 할 수 있게 됐다.

고객의 목소리, 진짜 피부가 좋아질까?
습관이 된 ‘뷰티클리닉’ 프라엘만 믿어요!

깨끗하게! 울트라소닉 초음파 클렌저 – 매일 1회
클렌징 폼(클렌징 오일, 크림)과 함께 사용(70초) 클렌징 폼과 함께 사용하는 제품으로 세수할 때 충분한 거품을 만들어주고 피부 각질층 속 노폐물을 제거하는 역할을 한다. 초당 37만 번에 달하는 초음파 진동과 분당 무려 4,200번의 브러시 움직임이 자극 없이 깨끗하게 피부를 청소한다.

탱탱하게! 토탈 리프트업 케어 – 주 2회
수분 젤 바른 후 사용(이마, 왼볼, 오른볼 각각 6분씩, 총 18분) 고주파와 미세전류를 이용해 타이트닝과 리프팅 효과에 도움을 준다. 30~40대 여성들 사이에서 효과 봤다는 입소문이 난 인기 있는 기기이다. 전원을 켜면 타이트닝 모드와 리프팅 모드 두가지가 6분씩 3번, 총 18분 동안 반복된다. 수분 젤을 바르고 이마와 왼볼, 오른볼을 각각 6분씩 마사지하면 된다. 타이트닝 모드는 피부 진피 속 탄력 개선, 리프팅 모드는 피부 조직 및 근육을 자극해 안면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마사지가 끝나면 물 세안을 해준다.

촉촉하게! 갈바닉 이온 부스터 – 매일 1회씩
[클렌징모드] 수분젤 바른 후(3분) 사용 후 세안 + [흡수촉진/ 부스팅 모드] 수분 또는 영양크림 바른 후(3분) 사용한다. 화장품의 유효성분 흡수를 도와 주는게 이온 부스터의 목적이다. 온열 마사지 기능이 있어, 마치 핫 스톤 마사지를 받는 듯 긴장이 풀리고 기분이 좋아진다. 클렌징 모드는 수분젤과 함께 사용 후 물 세안 한 후, 흡수촉진 모드(부스팅 모드)는 수분크림이나 비타민C 세럼과 함께 사용한다. 화장품이 부드럽게 녹아 자연스럽게 피부에 흡수되는 것이 실제로 느껴지며 광채피부가 탄생한다.

화사하게! 더마 LED 마스크 – 매일 1회
기초 화장품 바른 후 사용(9분) 프라엘의 꽃이자 대표 디바인 ‘더마 LED마스크’는 적색 LED 60개, 적외선 LED 60개 등 총 120개의 LED 파장을 이용해 얼굴의 피부 톤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마, 입가 눈 아래 등 주름이 생기기 쉬운 부위에 LED를 집중적으로 배치해, 투명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요약하면, 씻어내고, 미세전류로 피부 탄력주고, 따끈하게 화장품 흡수시키고, LED 마스크로 피부톤 개선을 하는거다. 1번부터 4번까지 순서대로 사용하면 된다. 실제로 사용해보면 기기 자체에서 음성가이드와 시간 체크를 해주니 전혀 어렵지 않다.

엄마를 위한 프라엘 사용법 가이드를 자세하게 해 드렸다. 꾸준히 사용하면 리프팅, 부스팅, 탄력 및 톤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요물 같은 프라엘~~~~

베트남 공식 대리점
북부 (하노이)
하이테크 I&E 베트남 임주현 과장 (0706-978-192)
Kakao ID: duy9257 / E-mail: jhlim9257@gmail.com

남부 (호찌민)
To Minh CHau Engineering Co.,ltd / Hotline: 028-5411-7168
Kakao ID: bokowo / E-mail: tmc@tmceg.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