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August 5,Wednesday

볼링동호회 핀어다우

스트레스 해소와 삶의 활력 증진시켜주는 볼링동호회가 호찌민에 있다. 지난 2018년 4월부터 작은 인원이 모여 시작된 볼링동호회는 인원이 늘어나면서 동년 7월, Fluke (뽀록구) 라는 이름으로 동호회 활동을 시작했다. (플루크가 원래 발음이지만 귀여움을 강조하고자 뽀록구 라고 부른.) 그 후, “볼링 핀을 다 쓰러뜨려서 ‘핀이 다 어디로 가버렸지?’ ”를 표현하는 이름인 PIN O’DAU (핀어다우)로 2019년 4월에 동호회명을 변경하였다.
호찌민 한인 2030 볼링동호회는 지금 3대 이춘호 회장겸 감독과 함께 정규 14명이의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코로나 이후, 스포츠에 대한 갈증과 ‘스트라이크’ 를 외치며 핀이 쓰러지는 희열을 느낄 수 없었던 답답한 시간을 이제 뒤로하고 짜릿하고 신나는 스포츠로 친목과 취미생활까지 공유하며 진정한 스포츠 동호회로 성장하고자 한다. 이에 현재 호찌민 한인 2030 볼링동호회는 회원을 모집 중이다.

“열 개의 핀이 쓰러지듯
일상의 무게도 녹아 내리는 이 시간이 좋다”

호찌민 한인 2030 볼링동호회의 이춘호 회장

안녕하세요 교민여러분, 호찌민 볼링 동호회 PIN O’ DAU 의 20년도 회장직을 맡고 있는 이춘호입니다. 저희 동호회는 볼링 장비나 실력 상관없이, 호찌민에 거주하는 2030 분들 모두에게 열려있습니다.
또한 초보자부터 실력자까지 다양한 실력대의 인원이 어우러져 있기에 실력에 상관없이 오시더라도 비슷한 실력의 분들과 즐겁게 볼링을 즐기실 수 있으며, 18년부터 지금까지 운영 되어온 것이 증명하듯 무척이나 좋은 분들이 함께해주고 계십니다.
만약 볼링을 좋아한다거나 새로 시작해보고 싶다면, 그리고 기왕이면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고 싶다면 주저하지 말고 저희 PIN O’DAU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볼링 동호회 회원을 모집합니다

◦ 호찌민 거주 중인 2030 한인들의 친목과 볼링이라는 취미생활의 공유

볼링에 필요한 준비물 소개
◦ 양말과 운동복만 있으면 됩니다.
개인장비가 있으면 좋지만 없어도 됩니다

대회나 행사(게임 스케줄)
◦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30분 정모 진행
◦ 정식 3게임 + 이벤트 1게임 진행 :
정모가 끝나면 같이 저녁식사와 뒷풀이
를 갖습니다
◦ 연 4회 분기별 토너먼트(개인전/팀전),
연 2회 상하반기 단합대회

구장 정보
◦ 2군 Snow town 2층 Megabowl
◦ 주소 : Căn hộ CBD Premium, Tầng 3-4 Tòa nhà, 125 Đồng Văn Cống, P. Thạnh Mỹ Lợi, Q.2, HCM

회원모집 상세 문의
◦ 회장 이춘호
0938263226 / 카톡 chunoinnz
◦ 운영진 김초희
0931106717 / 카톡 chollibee
◦ 인스타그램 pin.o.dau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