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29,Friday

ais Boarding Opening Ceremony

AIS 호주 국제학교
보딩스쿨(기숙사) 설명회 및 개소식 개최

호찌민 소재 국제학교 중 첫 기숙학교 개설!
AIS Thu Thiem 캠퍼스 5층 소재

2020년 7월 21일 AIS 호주 국제 학교에서 기숙사 오픈 세레모니를 개최하였다. 이날 열린 설명회는 주로 기숙사 개설 이유와 더불어 학교시설을 둘러보는 시간으로 꾸려졌다.
호주국제학교 (AIS)는 최고의 질의 국제학교 교육을 제공하고 아이들에게 자신감과 잠재되어 있는 지식을 크게 활성화 하고 학생들의 성취감을 심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학교이다. 그 예로, 오는 8월 AIS의 Thu Thiem 캠퍼스는, 호찌민 외곽에 거주하는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기숙사를 정식으로 운영을 실시한다. 7학년 부터 13학년을 대상으로 호찌민 외곽에 거주하는 AIS의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으며, 50여명의 아이들이 사용 할 수 있는 기숙사를 준비하고 있다.

user image

 

AIS건물의 5층에 자리한 기숙사는 남자 25명, 여자 25명으로 따로 머무를 수 있으며, 각 방의 2명씩 지낼 수 있으며 학교내에 아이들의 기숙사가 더 증축될 예정이다.
이날 기숙사와 학교 전반에 대한 설명한 중등 교육 교장, Mark Vella는 “이 기숙사를 학생들이 이용하면 부모님의 수고를 덜 수 있으며 아이들도 독립적인 생활로 또래 아이들과 협력, 소통과 교과목의 해당 담당 선생님과의 끊임없는 교류로 대인관계의 의사소통 등 아이의 미래를 준비하기에 적합하다”고 “기숙사 생활로 인한 장시간 학교생활로 따돌림, 도둑질, 흡연, 알콜 및 약물 그리고 위험을 조장할 수있는 무기들 그외의 성적 활동 등을 엄격히 교사들에 의해 제재 할 것”이라 덧붙였다.
기숙사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두가지이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Weekday Bording – 200,000.000vnd)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Full Bording – 230,000.000vnd)로 선택 할 수 있다. 이 모든 프로그램은 아침식사와 저녁식사를 제공하고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아이들을 위한 스케줄, 아침 6시 30분의 기상부터 22:30까지 소등까지 20~30분 간격으로 알차게 구성되어있다.
또한 아이들의 기숙사 생활에 도움을 받고 학습에 대한 충분한 숙지 및 연구를 위한 공간이 새롭게 만들어졌다. 기숙사와 연결되어 수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관련 학문서적에서부터 만화책까지 구비 되어 있는 도서관과 IB 센터가 준비 되어있다. IB engish테스트는 학생들이 어려워하고 힘들어하는 부분으로 IB english 전담교사가 있어 전문적인 교육이 가능하다.

T. 1900 6940
W. www.aisvietnam.com/openday
E. enrolments@aisvietnam.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