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29,Friday

후에 리조트

여행도 저렴할 때 쟁여두자!
호캉스 콜, 패키지도 콜~!

후에 리조트 어디까지 가봤니? 후에는 아무 문제없어요~~ 지금 가장 핫한 호캉스 성지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글로벌 여행지 베트남, 그 중에서도 후에(Hue)시는 역사와 전통을 간직하고 있는 명소들까지 그야말로 과거와 현재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아름다운 도시이다. 사실 후에는 주로 다낭을 놀러가면 하루 일정으로 본다던가 아니면 궁궐을 보러 간다는 역사 유적 관광지로의 이미지가 강한곳이지만, 관광객이 많이 오고 다낭에 가까운 만큼 세계적인 리조트들이 이곳에 소재해 있어서 황궁도 좋지만 황궁 못지않은 진정한 고급리조트를 경험하면서 완벽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목적지가 바로 후에다. 그래서 이번호와 다음호에서는 후에에서 호캉스를 완벽하게 만들어줄 후에시와 후에성내의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와 호텔을 정리했다. 괜스레 드는 요금 걱정은 접어두어도 좋다. 금액이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알짜배기 호텔이니, 코로나로 해외여행이 단절된 만큼, 이번 휴가는 자연을 배경으로 고급스러운 식사와 각종 편의시설을 즐기며 힐링을 하는것 만큼 좋은 휴가도 없다.

후에 베스트 리조트

user image

Banyan Tree Lang Co Resort & Spa

Angsana Lang Co Resort

Vedana Lagoon Resort & Spa

Alba Wellness Resor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