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0,Saturday

베트남을 키우는 대교 & 순환도로

교통발전에 따른 경제, 지역 발전의 가치를 창조한다.

교통발전에 따른 경제사회현상
교통인프라로 인한 경제효과

베트남에서는 교통인프라와 관련된 사업이 전체의 60%를 차지할 정도로 매우 중요합니다. 베트남은 우선 버스나 지하철 같은 교통수단이 발전되어있지 않아 대부분의 사람들이 오토바이나 자전거 등을 이용합니다. 일반인들의 생활 속에 도로는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눈으로 보이는 부분뿐만 아니라, 교통이나 도로와 관련된 인프라 산업은 단기적 지역경제 발전, 장기적으로는 파생되는 다른 산업들에 대한 파급효과로 국가 전체의 경제발전에도 크게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베트남 정부는 이러한 교통문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국가 경제발전을 위한 교통체계 및 도로 인프라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이 진행중인 교통망 연결 마스터플랜 2020은 2020년 까지 고속도로, 철도 등 베트남 전역을 연결하는 교통 인프라를 구축해서 경제 발전의 기반을 만들겠다는 계획입니다. 베트남 정부는 이 마스터플랜 구축이 베트남 향후 경제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user image

동나이성을 연결하는 5 개의 다리
Bach Dang 2 다리, Thong Nhat, Cat Lai, Nhon Trach, Phuoc Khanh은 Dong Nai 인민위원회와 인근성에서 건설할 5개의 대형 프로젝트다.

1.  Cat Lai 다리
Cat Lai Bridge는 Dong Nai와 Ho Chi Minh City를 연결하는 프로젝트로 사람들이 지난 20년 동안 기다려온 프로젝트다. 2021년 착공 예정되며 다리의 주요 부분은 길이 650m, 폭 37.7m(자동차 차선 6 개, 오토바이 선3 개 포함), 보도는 양쪽 각1.5m.
7,200 억 VND의 예산으로 Dong Nai는 정부에 프로젝트를 3 개 부분으로 분리 할 것을 제안했다. 2군 방향으로 623m 다리로 가는 길은 호치민이 건설하고 Nhon Trach 쪽 다리로 가는 길의 다리부분은 Dong Nai성이 담당하게 된다.
호치민과 Dong Nai는 많은 회의를 진행 후, 다리의 기점은 Phước Khánh (Nhơn Trạch)에 있는 Ben Luc-Long Thanh 고속도로 정했다. 이 프로젝트는 2025년 롱탄 공항이 운영 될 때 두 지역 교통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할것으로 평가된다.

2. Bach Dang 2 다리
Dong Nai의 북쪽에 위치한 Bach Dang 2 다리는 Vinh Cuu 현과 Tan Uyen 현을 연결하는 Dong Nai 강을 가로 지르는 5 천억 VND 이상의 예산이다. được hai tỉnh Đồng Nai và Bình Dương 이프로젝트는 Dong Nai와 Binh Duong성은 진행할것이다. 다리길은 390m이고 다리로 가는길은 2,4km이며 넓이는 17,5m , 4 차선이 있다.
교통을 발전을 위해 동나이성은 Bach Dang 다리 건설을 완료 한 후, Huong Lo 7, Huong Lo 15, Provincial Road 768, Provincial Roads 768B, Vành đai Biên Hòa도로를 새롭게 확장 할 계획이다. 이 프로젝트가 운영되면 Dong Nai와 Binh Duong 지방의 산업지역의 무역 수송을 연결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3. Thong Nhat 다리
Thong Nhat 다리는 동나 강에서 하류로 약 10km 위치한다. Thong Nhat 다리 프로젝트는 3 천억 VND의 예산으로 동나이성 인민위원회의 승인을 받았다. 계획에 따르면 Bien Hoa의 중앙 도로는 두 개의 분기로 나뉘는데, 한 분기는 Buu Hoa 다리를 연결하고 다른 분기는 An Hao 다리와 연결된다. 분기 1은 길이가3.6km이고 길이로 기점은 Vo Thi Sau 거리와 교차하며 종점은 1 번 국도와 51 번 고속도로를 연결하는 Dang Van Tron 도로와 교차한다. Thong Nhat 다리는 이 경로를 거의 530m 길이, 넓이는 31m로 통과한다.
분기2는 길이가 1.8km이고 기점은 Hiệp Hòa구역 로터리이며 종점은Bửu Hòa다리다. 이 프로젝트는 2020 년 말부터 2024 년까지 건설 될 예정이다
Dong Nai의 동부 지역에는 다음과 같은 대규모 프로젝트가 속속등장하면서 크게 발전하고 있다. Nhon Trach 신도시, Phuoc An 항구, Long Thanh 공항등 2021 년에는 2 개 다리가 완공될 것으로 예상된다.

4. Nhon Trach 다리
호치민시를 연결하는 동 나이를 가로 지르는 Vanh dai 3에 위치한 Nhon Trach 다리는 2021 년 초에 공사가 시작될 예정이다. 설계에 따르면 다리 길이는 2km 이상으로, 6 차선 폭 19.5m, 총 비용은 약 2,200 억 VN이 투자된다. 다리 아래로는 5000 톤 무게의 배가 이동 가능하다. Nhon Trach 다리는 9 군 (호치민)과 Nhon Trach 현(동나이)을 연결한다. 이 다리는 2024 년에 완공 될 예정이며 다리는 동나이에서 호치민시와 빈증까지의 이동 시간을 크게 단축할 것이다. 이 건설프로젝트는 운송을 용이하게 하고 동나이와 호치민시 도심 도로의 교통 혼잡을 줄이게 될 것이다.

5, Phuoc Khanh 다리
Thi Vai와 Dong Nai 강을 따라 가는 도로와 연결하기 위해 Dong Nai와 Ba Ria-Vung Tau의 인민위원회는 총 비용이 5,000 억 VND 정도 Phuoc An 다리를 건설을 승인했다. 다리의 길이 총 3.4km로 6 차선이다. Phuoc An 항구에서 상류로 150m 떨어져 있다. 다리를 완성되면 Phu My 지역 (Ba Ria-Vung Tau)과 Nhon Trach 현 (Dong Nai)를 연결하며 3,000 톤 규모의 배가 다리 아래로 다닐 수 있다. 이 다리 건설은 Cai Mep-Thi Vai 도로 프로젝트 중에 하나이다. 이 프로젝트는Cai Mep Ha 항구 (Phu My town)에서 Phuoc An 항구까지 21.3km가 넘는 길이다.완성 된 다리는 Cai Mep-Thi Vai와 고속도로 지역(Ben Luc-Long Thanh 고속 도로, Ho Chi Minh City-Long Thanh-Dau Giay )를 연결하게 된다. 5 번 항구에서 남동부와 남서부로 더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동시에 교통 혼잡을 줄일 수 있다.
현재 Dong Nai강에 다음과 같은 다리가 있다.
Thu Bien 다리( Dong Nai성과 Binh Duong성을연결한다), Hoa An 다리( 1K 국도와 Bien Hoa 시티 연결한다), Long Thanh 다리(HCM – Long Thành – Dầu Giây 고속도로 연결한다), Phuoc Khanh 다리 (Ben Luc 고속 도로 – Long Thanh 연결한다).

순환도로란?

도시 내부를 통과하는 교통류를 외부로 처리하기 위해 건설하는 도로이며 원형 또는 반원형의 형태를 갖춤1) ∙ 서구에서는 차량 증가에 따른 교통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1950년대부터 순환도로의 건 설이 이슈화되기 시작하였으며, 1970~1980년대에 집중적으로 건설되고 지속되어 옴 ∙ 순환도로는 도시내부를 지나던 통과교통을 우회 혹은 반우회 처리하고, 도시내부 간 통행도 외곽으로 처리함으로써 도시 내외의 교통소통 개선에 기여한다.

Beltway2 My thuy rotary

순환도로의 실태와 필요성
시가지 도로를 통과하는 차량으로 인해 많은 교통문제 대두 ∙ 시가지 내부 교통혼잡 증가, 교통사고 증가, 환경오염물질로 인한 건강위해 증가 ∙ 시가지를 통과하는 도로의 확장 시 도로용지 확보난, 토지보상비 과다, 토지소유주와 의 협상난 등으로 인해 자동차 사회의 발전에 지장 초래 ∙ 시가지 통과교통으로 인해 보행자, 자전거 등을 위한 공간 협소 ∙ 시가지 통과교통으로 인한 교통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순환도로(우회도로) 건설이 필요하다.

순환도로의 효과

교통혼잡 완화 및 도시기능 재생 기여 ∙ 도심부로 유입하는 교통량을 외곽으로 분산함으로써 도심부 혼잡구간의 지․정체 길 이 감소 ∙ 도심부의 혼잡을 완화하여 도시기능의 재생 및 도시권의 구조개편 촉진에 기여  환경개선 기여 ∙ 도심부 통과교통 감소로 교통혼잡이 줄면서 배출가스에 의한 CO2 발생도 감소하여 도 시환경을 개선하고, 기후변화에 대응 가능 ∙ 도심부 환경오염 배출물질 저감으로 시민의 건강위해 요소 저감  안전성 향상 기여 ∙ 교통량 감소로 도심부 도로공간을 보행자와 자전거 등에 더 많이 배정할 수 있어 도시 의 녹색성장에 기여 ∙ 도심 등 시내부 교통량 감소로 교통사고 발생률 저감에 기여  도시 물류지원 기여 ∙ 순환도로 외곽에 대형 유통단지가 입지하면서 물류 효율화 도모 및 외곽지역 개발 촉 진에 기여하고 있으며 도쿄의 경우, 1990~2001년 신설 물류사무소의 40% 이상이 순 환도로 인근에 입지하였다.

호치민시, 총 4개의 순환도로_ Vanh Dai
호치민 Vanh Dai 경로의 위치가 어디 있는지?
계획 방법이 어떻게 되는지? 완료 기간은 언제인지?
여러 분야의 투자자가 관심을 갖는 정보이다. 그리고 이 경로가 나타나면 교통과 이경로 주변에 있는 부동산은 무슨 영향을 받을까?
Vanh Dai 도로는 도심을 지나가는 도로, 도시를 이어가는 도로, 도심지대 도로 라불린다. 도심 지대 도로로 호치민시의 교통 혼잡 감소시민다. /호치민시와 인근 지방를 용이하게 다닐 수 있다. /호치민시의 인프라를 새롭게 바꾼다. / 도로의 주변 부동산 가치는 증가시킨다. / 도시의 인근 성과 무역을 연결하여 도시가 외국인 투자자의 목적지가 될 수 있는 인프라의 꽃이다.

베트남의 Vanh Dai 도로
이 도로의 주요 목적은 도시의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이동할 때 더 빨리 갈 수있는 새로운 경로를 만든 것이다. 현재 세계의 큰 도시들과 베트남에서도 Vanh Dai 도로를 건설했다. 예를들어, 프랑스는 Vanh Dai 도로 Paris 있고 베트남은 하노이에 Vanh Dai 도로 1,2 있다. 승인 된 계획에 따르면 호치민시에는 총 4 개의 Vanh Dai 도로가 있다. 그 중에 Vanh Dai 도로 4는 호치민시에 가장 바깥쪽에 있으며 가장 길다. 가장 짧고 가장 안쪽 경로는 Vanh Dai 1이다.

Vành Đai 1 도 (투득 – 빈짠)
Vanh Dai 1 도로는 다음같은 장소를 지나간다: 1A 국로( Thu Duc에서 시작) → Nguyễn Văn Linh 거리 → Phu My 다리 → Vanh Dai 도로 동쪽 → Nguyễn Thị Định 거리 → Hà Nội 고속 도로 → Thu Duc. 호치민시 인민위원회는 시내와 시외를 구분하는 경계로 Vanh Dai 1을 선택했다.

Vành Đai 2 도로 (빈짠 – 9군)
Vanh Dai 2는 호치민시에서 가장 중요한 도로로 간주된다. 전체 경로는 70km이며 2 군, 7 군, 8 군, 9 군, Binh Tan, Binh Chanh 및 Thu Duc군을 지나간다. 도로는Go Dua 다리 ( 1번 국로 * Thu Duc군) 시작된다.
Vanh Dai 2 도로는 다름 장소를 지나간다:
 An Suong 교차로 → Tan Tao 로터리 ( 1번 국로와 Ho Ngoc Lam거리교차)
 Ho Ngoc Lam 거리 → Phu Dinh 페리보트 → Trinh Quang Nghi 거리 → Nguyen Van Linh (Trinh Quang Nghi 거리와 교차)
 Nguyen Van Linh 거리 → Phu My 다리
 Phu My 다리 → Vo Chi Cong 다리 → Phu Huu 다리

 Rach Chiec 다리 → Vo Chi Cong 거리 → Binh Thai 네 거리
 Binh Thai 네거리 (하노이 고속도로) → > Linh Dong 세거리 (Pham Van Dong 거리와 교차) → Go Dua 교차로
Vanh Dai 도로 2는 길이가 70km이며 8 ~ 10 차선이 있다. Phu Huu 다리에서 Binh Thai 교차로 (9 군)까지의 섹션 1의 길이 3.8km (Verosa Park 프로젝트 지나감), 너비 67m이고Binh Thai 교차로에서 Linh Dong 세거리 (Thu Duc 군)까지의 섹션 2는 길이 2km, 너비 67m이고An Lap 교차로에서 Nguyen Van Linh 거리까지의 섹션 3은 길이 5.3km, 너비 60m이다.
호치민시 교통부는 3 개의 섹션 도로의 총 비용이 약 14,000 억 VND라고 말했다.

Vành Đai 3 도로 (빈증-롱안)
Vanh Dai 3프로젝트는Long An, Binh Duong, Ho Chi Minh City 및 Dong Nai를 통과하는 총 길이 89.3km로 2011 년에 승인되었다. 프로젝트는 차선 6개 있고 도로에서 차가100km / h의 속도로 통행할 수 있다.
Vành Đai 3도로는 4섹션으로 나눴다:
 섹션 1: Tan Van → Nhon Trach, 길이34.28km이다 (Dong Nai 성과 호치민 지나간다
 섹션 2: Bình Chuẩn → Tân Vạn 길이는16,7 km이다.
 섹션3: 22번 국로 → Bình Chuẩn 길이는 19,1 km이다 (Bình Dương성과 TP.HCM 지나감)
 섹션 4: Bến Lức → 22번 국로 길이는 28,9 km TP.HCM과 Long An성을 지나감)
호치민 교통부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가 한국에서 ODA 대출을 받는 프로젝트이다. 이 프로젝트는 2021 년 3 분기에 시작될 예정이므로 일정을 맞추기 위해 지금부터 토지 구획 정리를 시작해야한다

Beltway 3 An Suong tunnel

Beltway 3 HCM city

Vành Đai 4 도로 (붕따우 – 냐베 – 롱안)
Vanh Dai 4 도로는 총 길이 196.5km, 6-8 차선, 폭 121.5m, 속도는 80 ~ 100k /h이다.
섹션 1: Phú Mỹ, Bà Rịa – Vũng Tàu 성( Biên Hòa – Vũng Tàu 고석도로) → Trảng Bom – Đồng Nai (1A 국로).
섹션 2: 1A 국로 (Trảng Bom – Đồng Nai) → 13번 국로 (Tân Uyên – Bình Dương) 2025 년 완공 예정.
 섹션 3: 13번국로 (Tân Uyên – Bình Dương) 22번 국로 (Củ Chi – Hồ Chí Minh)
 섹션 4: 22 번국로 (Củ Chi – Hồ Chí Minh) → Hồ Chí Minh – Trung Lương (Bến Lức – Long An)
 섹션 5: Bến Lức – Long An (Hồ Chí Minh – Trung Lương) → (Hiệp Phước항구 – Hồ Chí Minh)

Đường Vành đai 4 TP.HCM giao cắt với QL.13 tại P. Thới Hòa, TX. Bến Cát, tỉnh Bình Dương – Ảnh : NGUYỄN CÔNG THÀNH

Beltway 4 HCM cit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