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September 18,Saturday

호치민 한인 소년 소녀 합창단

여러번 미뤄진 행사이지만 지난 11일 성공적으로 개최!

2020년 10월 11일 일요일 오후 5시 오페라 하우스에서 호치민 한인 소년 소녀 합창단 12회 정기연주회가 열렸다. 이번 공연은 ‘MUSIC, 뮤직 MUSIK’ 이라는 주제로 50여명이
되는 세계 여러 나라의 음악이 다양한 춤과 노래를 통해 하나되는 목소리와 활동적인 안무와 함께 선보였다.이번 12회 정기 연주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여러 번 연기되었다가, 지난 11일에 성공리에 개최되었다. 2009년 1월에 창단한 호치민한인 소년소녀합창단은 김소현 지휘자를 중심으로 약 50명이 되는 단원들과 객원지휘자 MARK BELL,반주자 노해리, 안무가 이선영이 하나되는 아름다운 음악을 선보여 호치민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지역문화 발전에 이바지 하고 있는 합창단이다.

이번 12회 정기 연주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여러 번 연기되었다가, 지난 11일에 성공리에 개최되었다. 2009년 1월에 창단한 호치민한인 소년소녀합창단은 김소현 지휘자를 중심으로 약 50명이 되는 단원들과 객원지휘자 MARK BELL,반주자 노해리, 안무가 이선영이 하나되는 아름다운 음악을 선보여 호치민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지역문화 발전에 이바지 하고 있는 합창단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