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September 27,Monday

K-GOLF TOWN

K-GOLF TOWN은 최고급 시설과 설비의 베트남내 최대 골프 복합타운
K-GOLF TOWN은 연습장과 카페,네일아트 샵까지 마련되어있는프리미엄급 실내 타운을 조성하고 있다. 총 3층으로 구성된 이곳은 와이드스크린 2개를 포함하여 스크린 골프방 12개로 총 22개의 방으로 구성되어 있다. 1층에는 개인 골프 연습과 레슨을 병행 할 수 있는 골프 아카데미를 위한 공간이 마련돼 있으며 2층과 3층에서는 스크린 골프 방이 12개가 자리하고 있다. 특히 스크린골프방 두 곳은 베트남 최초로 7,1m 와이드 스크린으로 필드 못지 않은 현장감과 생동감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하였다.

이 7,1m 대형 스크린은 최신식의 기술로 기존의 스크린화면 2개를 합쳐 만들어졌다. 또한 이에 걸맞는 화질에 위해 기존 두 개의 스크린화면을 합치는 MAPPING기술로 만들어졌다. 뿐만아니라 impact vision 이란 최신식 골프 기기를 사용함으로써 자신이 어떤 자세로 공을 치는지 화면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K-GOLF TOWN골프장내에 11개의 기계에 설치되어 있으며, 비거리 측정과 같이 자신의 실력을 분석적으로 따져 볼 수 있다. 무엇보다 가장 눈 여겨 보아야 하는 부분은 자세교정을 위한 AI수잉코치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서 자신의 모습을 전면과 후면에서 짤막한 영상으로 녹화되어 자세 교정을 바로 바로 확인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골프 기기를 통해 배우고 알아가는 과정의 아카데미 프로그램으로 베트남내에서는 최초로 시행하고 있다.

또한, 타 골프장과 달리 비교적 저렴한 요금제와 여유로운 운영시간을 자랑한다. 9시부터 24까지 운영하며 월요일부터 금요일, 주중에는 오전(9시부터 15시)대와 오후(15~24시)대로 나눠 요금을 달리하여 오전에는 일반 40만동, VIP 룸 50만동, 오후에는 50만동, VIP60만동으로 요금을 받고 있다. 아카데미프로그램은 60분이용 기준 20만동, 1달(하루 60분)분 기준으로 250만동이다. 가성비 최고라는 장점과 함께 K-GOLF TOWN에서는 빈홈과 2군 안푸 지역을 위주로 자체 셔틀버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호치민 최대 실내 골프 타운의 새로운 스포츠 문화
K-GOLF TOWN의 모기업은 한국의 프로뱅크로 지난 2011년 베트남에 진출해 케이터링, MRO, 여행업 등의 사업을 전개해 왔다. 베트남내 스크린 골프 수요를 예상하고 PB홀딩스를 설립해 수년의 준비 끝에 K-GOLF TOWN을 오픈 한 것이다. PB홀딩스 비나 신용욱 대표는 “한국은 10년전부터 스크린 골프장과 노래방 관련 비즈니스업들의 포화상태로 기피해야 하는 아이템 중에 하나였습니다. 하지만 베트남에서는 이제부터 활성화 되고 있는 상황으로 저는 여기에 중점을 두기 시작했습니다. 최근 베트남내의 대학가에서 골프학과가 신설됨과 같이 베트남내의 젊은 층들이 관심을 두고 있는 분야 중 하나이고 베트남에 거주하는 교민 등 찾는 수요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으므로 앞으로 4~5년 안에서는 크게 성장 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라는 그의 예측대로 베트남내 새로운 스크린 골프가 공통체의 집합과 단합을 유도하는 새로운 스포츠문화가 생겨나갈 수 있을 것이다.

_

K-GOLF TOWN
A. 175 Xa Lo Ha Noi, Thao Dien, Q2, HCMC
T. 096 573 8634 / OPEN. 09:00~ 24:00
2군지역 셔틀 버스 운영 예정 (셔틀 관련문의 전화 T. 028 3872 08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