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29,Friday

K-Water

베트남 대중화를 추구하는 K·Water제품은 가장 대중적인 브랜드로서 고객에게 다가가기위해 차별화된 기능 안정성과 가성비가 풍부한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한국을 대표하는 K·Water는 정수기, 정수 샤워기 전문 브랜드로 실용성을 겸비한 디자인, 편리한 기능, 안정성을 바탕으로 로컬 수질에 맞는 깨끗하고 건강한 물을 만들고 있다.

K·Water

“우리가 마시는 물의 양보다 피부에 닿아 체내에 흡수되는 양이 더 크기 때문에 먹는 물만큼이나 우리 피부에 닿는 물도 중요합니다.” 며 이대표는 회사 설명에 앞서 말문을 열었다.
“저희 K·Water는 한국 법인 (주)위가메이드 · 스파클 · 개성스파클 3개 모회사의 지사화 사업으로 시작하여 호치민 정수 사업을 시작한 업체입니다. 1999년 이래 23년 동안 지속적인 성장과 동력을 바탕으로 가정용 정수기,정수 샤워기를 제조하여 한국 내 11개 건설회사 빌트인 납품과 홈쇼핑이 주 고객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현재는 각종 해외 전시회를 참가하여 바이어를 발굴하여 수출 기업으로성장하고 있으며 저희 K·Water정수사업의 목표는 현지 대중화 선언입니다. 베트남에 적합한 최상의 수질관리 더불어 한국 고객뿐만 아니라 로컬 현지 고객들도 부담 없이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마케팅을 해오고 있습니다. 또한 웰빙라이프에 발맞추어 더 많은 로컬 시장에 제품을 확대할 계획”이라는 이대표는 베트남에 적합한 최상의 수질 관리와 더불어 한국 교민뿐만 아니라 로컬 현지 고객들이 부담 없이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대중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비전을 내 놓는다.

그는 베트남 시장 진출이 한발 늦었지만,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업체로 인식되기 위해, 물 사랑 홍보는 멈추지 않을것이란다. 또한 K·Water 에서는 제품 자체 실험실과 전시장을 보유하고 있어서 정수기, 정수 샤워기 외에 비데, 물병(주전자)에 부착된 필터로 정수하는 DAFI 저그형 간편 정수기, 활성산소를 제거해 주는 수소수 환원수기, 상업용 정수기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다.

user image

“비싼 렌탈료, 불편한 서비스 no!
비용은 내리고 ! 편리함은 올리고 !”

 

마실 때마다 바로 정수되는 필요한 언더싱크 직수형 정수기.

“저희 K-WATER 정수기는 냉온 정수기와 달리 수돗물을 정수하여 탱크 안에 저장해 놓는 방식이 아닌 마실 때마다 바로 정수하여 마시는 위생적인 제품으로 주방에서 편리하게 제일 많이 사용되는 정수기입니다.”라며 이대표는 제품에 대한 설명을 이어나갔다.
“식수는 물론 조리용, 설거지용으로 적합하며 냉온 정수기같이 물저장 탱크가 없는 직수형 정수기라 세균 발생 걱정 없이 안심하고 쓰실 수 있습니다. 가성비 면에서도 무전원 방식이라 전기세 한 달 기준 1만 원 이상 절약할 수 있는 알뜰 제품으로 필터 4단계 / 5단계 정수 방식과 주방 수도에서 정수된 물을 바로 사용할 수 있고 기사나 코디 방문 없이 고객이 직접 필터 자가 교체가 가능한 복합 3단계 제품입니다.”

 

언더 씽크 정수기

KW-202 (필터 5단계)

 

KW- 201 (필터 4단계 )

 

KW-100 (복합 3단계 자가교체용)

또한 정수기의 필터 소재는 “LG, 쿠쿠, 웅진 등에 납품하는 동일한 필터 공장 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고 설명했다. 각각의 필터에는 녹물제거, 각종 냄세 제거, 염소성분 제거, 흙먼지 제거의 각각의 고유 기능과 3~12개월까지 각기 다른 교체 기간을 갖고 있다.

이젠 정수된 물로 샤워하자!
놀라운 뽀드득 정수 샤워기의 효과

“로컬 현지 물이 한국 수돗물 보다 열악한 건 녹물 제거 핸드형 샤워기만 써보신 고객님들은 다 잘 아실 겁니다.샤워할 때마다 녹물로 변해가는 필터 색깔과 자주 교환해야 하는 시간적 번거로움과 경제적 부담을 한 번쯤은 모두 느껴 보셨을 겁니다.”
뽀드득 정수 샤워기는 자가교체용(DIY) 으로 27,000L 까지 녹물 염소 제거율을 99.9% 유지되며 대장균, 녹농균, 포도상구균까지 제거하여 안심하고쓰실 수 있고 필터는 4개월에 한 번만 교체하여 일반 녹물 샤워기 보다 가성비가 넘치는 최상의 현지 적합한 상품이다.
“몇 년에 한 번씩 이사 다녀야 하는 현지 생활 속에 욕실 벽에 타공(구멍)없이 3M 테이프를 이용한 부착 형식이라 이사 다니실 때도 쉽게 탈부착이 가능한 편리한 제품이며, 미국 위생협회 NSF 와 WQA 수질협회 인증을 받은 안정한 필터를 사용했으며 세계 아토피협회 친환경 우수 상품 인증, 아토피 예방 환경 우수기업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라며 베트남에계시는 모든 분들께 적극 추천하였다. 또한 “한국내에서는 작년부터 홈쇼핑을 통한 런칭으로 그 인기를 실감한 제품이였다” 며 설명을 덧붙였다.

PDD-500

 

뽀드득정수기 필터

그외 K·Water제품들은 어디에서 볼 수 있을까?

K·Water는 전시장과 자체 테스트 실험실을 보유하고 있어서 찾아오시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제품의 확신을 줄 수 있는 각종 테스트를 시행하여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베트남 현지 경쟁 업체들과 경쟁 속에 오프라인 오픈마켓 모바일 진출 등이 거세짐에 따라 평을 받고 있다. 제품들의 구매는 자체 홈페이지 www.kwatervn.com이나 K-Mart , Sky-Mart, Shark-Mart 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다.

 

내로라하는 정수기 업체들이 모두 베트남에 진출해 있다. 경쟁은 물론 오프라인, 오픈마켓, 모바일 진출등이 거세짐에 따라 각자의 제품 판매 전략이 중요해 지고 있다. 이 중 K·Water는 베트남 소셜커머스로 알려지기 시작해, 고객 중심 영업과 차별화된 제품으로 후발주자이지만 베트남내 교민과 현지인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신종바이러스의 불안한 시장속에서도 위기를 두려워하지 않고 과감한 투자와 좋은 물을 만들고자 하는 그의 열정이 합쳐져, K·Water의 더 많은 성장을 이끌어 낼 것이라 기대한다.

K·Water
1900-888-49 / 한국 0792 519 055 / 베트남 081 455 3849
www.kwatervn.com / kakaotalk. KWATERV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