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December 4,Friday

DB손해보험 베트남법인(PTI),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에 발전기금 기탁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교장 신선호)는 2020. 11. 17.(화) 본교 반얀트리홀(발전기금 명예의 전당)에서 DB손해보험 베트남법인(PTI, 법인장 김강욱)으로부터 미화 15,000달러의 발전기금을 기탁 받았다고 밝혔다.
DB손해보험은 2011년 호치민에 주재사무소를 개설한 이후 2015년 베트남 현지 손해보험회사인 PTI 지분을 인수하여 본격 진출하였고 2019년 기준 시장 점유율 3위를 달성하였으며 이런 성과를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유치원과 초등학교의 교육환경개선 사업을 꾸준히 진행하다 이날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의 노후된 초등 과학실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소중한 발전기금을 기탁하였다. 내년 신학기에 맞춰 새롭게 단장할 DB 꿈자람 과학실은 네트워크 정비, 전자칠판 설치 등 멀티미디어 확충과 실습용 실험대, 기구장(시약장), 노후 실험기구 교체 등 시설을 개선하여 학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효과적으로 과학 수업을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DB손해보험(PTI) 김강욱 베트남법인장은 “한국학교 학생들에 대한 지원을 이제야 시작하게 되어 미안한 마음이 든다.” 며 “부족하지만 이번 DB 꿈자람 과학실 구축비용 지원으로 학생들이 훌륭한 미래인재로 성장하길 바라고 앞으로는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겠다.”고 기탁의 뜻을 전했다.
신선호 교장은 “보험사업과 학교의 공통점이 중요한 부분에서 일치하는데 그것은 바로 미래가치에 대한 투자라는 점이다. 그렇기에 학교는 당장의 성과에 연연하지 않고 묵묵히 학생 교육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