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ly 27,Tuesday

Plus One

2020년 베트남에는 공단 붐이 불고 있다. 특히 동북아시아 국가에 몰려 있던 첨단 산업이 인건비와 정치적인 여러 이슈 그리고 생산 포트폴리오를 중국 이외 지역으로 다양화하려는 다국적 기업들이 중국과 지리적으로 가깝고 자유무역협정 (FTA)을 잇따라 체결한 베트남에 끌리기 때문이라고 분석된다. 삼성부터 대만의 폭스콘 등으로 대표되는 첨단산업은 이곳 베트남을 바라보고 있다. 지금 베트남은 공장 부지 수요가 증가하며 여러 공업단지에 관심이 집중되고있다. 첨단산업을 물론이요, 첨단산업을 뒷받침할 화학 등의 기반산업까지 베트남이 팬데믹을 성공적으로 막아 낸 국가로 인식되면서 현재 베트남으로 대규모 투자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

종합건축 설계사무소 플러스원은 공간 설계의 전문가로 합리적이고 생산성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디자인을 지향하는 종합건축 설계 사무소로 최근 베트남으로 진출하고자 하는 많은 한국기업들의 수요에 발 맞추어, 동나이 아마타 롱탄 하이테크 공단과 바리아붕따우성 까이맵 국가단지를 확보하고 한국 기업들의 수주를 확보하며 코로나19로 인해 멈추었던 베트남 시장의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플러스원 종합건축 설계는 공장, 호텔, 오피스 아파트 등의 건축설계에서 인허가, 감리, 인테리어 설계 & 시공까지 모든 한국기업들이 베트남 진출에 있어, 보다 신속하고 믿을 수 있는 결과물이 돌출될 수 있도록 경험과 기술로 융화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며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