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4,Wednesday

베트남우리은행, 베트남 최고스타 ‘쩐탄&하리원’과 모델계약…. 베트남리테일시장 공략

 

베트남우리은행(은행장 이종인)은 최근 베트남 최고의 스타커플 쩐탄&하리원과 모델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홍보마케팅을 시작했다. 쩐탄은 베트남의 국민MC, 베트남의 유재석이라 불릴만큼 베트남의 최고스타로 쩐탄이 MC를 보지않는 베트남 프로그램을 찾는게 더 쉬울만큼 TV만 틀면 나오는 이가 쩐탄이다.
하리원은 MC, 가수 배우 등 다양한 분야를 섭렵하고 있는 베트남의 대표적인 방송인이며, 아버지가 베트남인이고 어머니가 한국인인 다문화 가정 출신으로, 쩐탄과 마찬가지로 베트남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지도가 있는 스타이다.
베트남우리은행은 쩐탄&하리원 모델을 활용하여 온,오프라인을 통해 우리은행만의 브랜딩 영상과 WON 모바일 앱, 리테일 스피드론 등을 집중적으로 홍보해 나갈 계획이며, 앞으로도 과감한 투자와 브랜딩 활동으로 베트남 금융시장에서 입지를 굳혀나간다는 전략이다.
베트남우리은행 이종인 은행장은 ‘쩐탄&하리원 부부와의 동반 모델계약으로 베트남우리은행이 주력으로 삼고 있는 금융상품 홍보 뿐만 아니라, 베트남 현지 고객들에게 우리은행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 효과가 매우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