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ne 20,Sunday

신한베트남은행, ST.MARY`S 국제학교와 전략적 협력관계를 위한 MOU 체결

신한베트남은행은 하노이에 소재한 ST.MARY`S 국제학교와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협약에 따르면, 신한베트남은행은 ST. Mary`s 국제학교의 주거래 은행으로서 학생과 교직원들에게 편리한 등록금 관리 서비스 및 차별적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으로, 특별히 ST. Mary`s 국제학교 학생을 위한 “Special Tuition Fee Finance” 프로그램을 런칭하여 신한카드로 학비 결재시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저금리 학자금 대출 상품을 출시하여 신한베트남은행만의 토탈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금번 체결식에는 베트남 유치원에 영어 교보재를 제작하는 Jello Academy도 참여하여 “Special Finance” 프로그램을 통해 양질의 교육 컨텐츠가 제공되고 교육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을 약속하였다.
신한베트남은행 관계자는 “따뜻한 금융을 전파하는 신한은행의 미션을 바탕으로 베트남의 어린 인재를 발굴하고 키워내기 위해 지속적으로 교육분야 사업에 집중하고 있다. 이번 전략적 협력관계를 통해 신한베트남은행과 ST.Mary`s의 강점을 활용하여 내외부적으로 협업하여 학생 및 학부모, 교직원들에게 더 좋은 교육 환경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