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5,Thursday

EZI 웹 에이전시

Helping You to Build Your Future

세상을 하나로 묶는다.
웹 에이전시 EZI

포스트 코로나가 가져온 비대면 업무환경은 온라인화 되고 있다. 이에 맞춰 온라인속 직군으로 떠오르는 웹 에이전시는 전략적 기획 및 마케팅 전략을 통해 컨설팅은 물론 디자인까지 총체적으로 관리하여 고객의 니즈에 맞춰 드린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이전과 다른 업무환경으로 인해 어려울 수 있는 IT서비스 분야이지만 현 업무환경에 맞춰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이곳 베트남에서도 웹 에이전시를 통한 지사들이 늘어남에 따라 경쟁력을 가지고 맞춤 고객서비스를 하고 있는 웹 에이전시 EZI 박유리 실장을 만나 온라인시장의 호스팅, 사이트 제작, 컨설팅, 마케팅, 네트워킹 등 웹 에이전시의 전반적인 모든 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안녕하세요. 베트남에 계시는 교민 분들께 인사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EZI 박유리 실장입니다. 웹 에이전시 EZI는 ‘인터넷 e와 사람 i를 연결하는 매개체’ 라는 뜻이 내재되어 ‘Easy Internet World’ (쉬운 인터넷 세상)라는 뜻을 가지고 고객사에 IT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user image

EZI는 무엇을 하는 회사인가요?
웹(web)이라는 매개체를 활용하는 전반적인 비즈니스 활동을 지원하는 회사와 에이전시(Agency)라는 대행사가 합쳐진 개념으로 기업을 운영하는 분들에게, 고객이
원하는 웹(web)을 만들 때에는 시장조사 컨설팅, 기획,
개발, 디자인, 유지보수, 네트워킹 등의 모든 사항을 검토하는 등의 일을 통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의 방법으로 광고를 만들어 온라인시장 웹사이트를 만들어 주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EZI의 모체기업인 AMNOTE에서는 이메일과 연동되는 회계 프로그램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웹 에이전시 EZI 의 ‘그룹웨어’ 라는 프로그램은 어떤 건가요?
기업 등 구성원들이 주어진 업무를 수행하는 직장에서
개인 컴퓨터나 핸드폰을 통해 이메일, 문서관리, 전자결재, 클라우드 디스크, 업무 솔루션, 메일, 근태관리까지 회사의 모든 업무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월 70,000VND으로 비즈니스를 단시간내에 처리 할 수 있고 그 외에도 직원간의 협업과 효율적인 그룹작업을 할 수 있도록 게시판, 설문작성 등 지원이 가능하여 딱딱한 업무용 프로그램을 뛰어넘는 유기적인 프로그램입니다.

EZI그룹웨어 프로그램을 선택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3가지의 이유가 있습니다. 첫번째 이유는 바로 “신뢰” 입니다. 사업운영에 있어서 회사의 대외적 이미지는 아주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처음 주고 받는 명함에 적힌 이메일의 경우, aaa@naver.com 또는 aaa@daum.net 의 경우가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업무담당자의 명함에 회사의 이메일 주소가 아닌, 개인이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 ‘다음’의 e-메일 서비스 주소로 적혀 있다면, 현 사업장 규모나 안전성과 신뢰도가 떨어지게 됩니다.

이러한 경우 저희 EZI에서는 ‘기업용 이메일 서비스’ 와 ‘기업용 그룹웨어 서비스’ 를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반응형 UI(플랫UI)로 제작되어 3G/인 또는 10G/인의 데이터 공간을 제공하고, 한국어, 베트남어는 물론 세계 10개국 이상의 언어팩을 지원하여 어려움 없이 누구나 사용 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메일 주소에 회사명을 표기하여 회사 브랜드를 드러냄으로서 공신력을 높여 신뢰도를 갖을 수 있어서 해당 메일의 답신 등을 보낼 때마다 본사의 이름을 입력하게 되니, 홍보 효과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는 “업무 효율성”입니다. 그룹웨어와 함께 업무를 하게 된다면 기업내 인트라넷 시스템으로 근태관리, 이메일서비스, 회사 게시판, 일정 등 다양한 메뉴와 연동이 되어 웹사이트나 모바일 브라우저내에서의 업무 효율성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 이유는 “보안 안정성”입니다. 기업의 각 구성원들이 업무의 목적으로 주고 받은 메일은 중요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어서 회사의 자산이나 다름 없습니다. 하지만 개인 메일을 이용하거나 이전부터 관리하던 직원의 부재또는 퇴사로 인해 해당 정보를 백업 받기가 쉽지 않은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그룹웨어 프로그램은 메일 내용이 이관이 가능하기때문에 중요한 비즈니스 정보도 놓치지 않을 수 있고 업무를 처리 하실 수 있습니다. 이처럼 저희 그룹웨어 프로그램은 이전에 분산되어있던 회사내의 정보를 종합 및 처리가 가능하고 기존의 부서나 업무의 과정에 표준화하여 업무의 질적 향샹은 물론 시너지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현재 보유하고 있는 회원사 수는 어느 정도 되는지요?
EZI는 베트남에서 8년이상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신뢰할 수 있는 IT기업으로 현재 베트남 내 S은행, E마트, L건설사 등 4만유저가 넘는 회원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업무 편리성 및 기업 이미지 향상을 위해 메일서비스 및 그룹웨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에 상주하고 있는 어떤 업체나 교민들분들이 그룹웨어가 필요할까요?
한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지사의 경우 직접 한국과 베트남을 오고가는 상황이 되지 못하여 소통에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언택트의 시대에 대면회의가 어려워지고 점차적으로 근무환경 역시 재택근무화 하는 회사들이 많아 지고 있는 현 상황을 반영하여 EZI에서는, 기존 화상회의 앱, ‘ZOOM’ 과 ’카카오톡 메신저’와 동일한 기능을 도입하여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지 PC또는 모바일에서 쉽게 사용이 가능하고, 어떠한 상황에서도 업무의 지연을 예방하고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서 스타트업을 하시는 사업체나 이전부터 사업체를 운영해 오시는 분들까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끝으로 마지막으로 인사 해주세요!
저희 EZI는 2012년에 설립된 이래 현재까지 고객님들의 업무 편리성 및 기업 이미지 향상을 위해 메일서비스 및 그룹웨어 프로그램 서비스를 제공하여 신뢰 할 수 있는 it기업입니다. 오랜기간 축적된 기술적 노하우가 풍부하고 숙련된 엔지니어의 안정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도메인 등록을 시작하여 호스팅 사이트 제작 마케팅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웹 에이전시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EZI와 함께하면 복잡한 절차에 대한 다수의 경험을 가진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으실 수 있으며 간단하게 해결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모든 고객사의 비지니스에 편안함을 제공할 것을 약속드리며 고객의 요구를 적극 반영하여 편리한 방식으로 업그레이드를 통해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드릴 것을 약속 드리며 믿을 수 있는 EZI, 변함없는 EZI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ZI 웹 에이전시 이지아이
A. 87 Nguyen Thi Thap, The New Urban Him Lam, Tam Hung Ward, Dist7, HCMC
W. www.ezi.vn/ www. amgroupvn.com T. 028.6656.44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