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ly 25,Sunday

한화생명, 베트남 약국 체인 Pharmacity와 업무협약 체결

한화생명 베트남법인은 베트남 최대 약국 체인으로 꼽히는 파마시티 (Pharmacity)와 고객의 의료 혜택 및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한화생명 베트남 고객은 약 500여 개에 달하는 베트남 전국의 파마시티 네트워크를 통해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한화생명 고객들은 전국의 파마시티 약국에서 Payoo, MoMo, VNPay 등 전자결제 서비스를 통하여 보험료를 납부할 수 있게 되며, 또한 의약품 구매 할인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임동준 한화생명 베트남법인장은 “한화생명은 ‘파마시티’ 등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들과의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부여함으로써 삶의 질을 향상시켜 고객들로부터 가장 신뢰받는 생명보험사로 발돋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할 것이다.”고 밝혔다. 실제로 한화생명 베트남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핀테크 분야의 다양한 기업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해 12 월 한화생명은 베트남 유전학 분야의 선도적인 기업인 ‘Gene Solutions’와 협약을 맺기도 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