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November 29,Sunday

Vingroup, 호치민에 Kids World 4월 25일 오픈

Vincom Center 내 ‘어린이 천국’

3-21

어린이천국 ‘키즈 월드’(빈그룹 소속)가 지난 4월 25일 호치민시 1군 동커이 거리 Vincom Center에 들어섰다. 빈그룹측 설명에 의하면 호치민 키즈월드는 하노이 Times City내 키즈월드의 성공에 힘입어 두번째로 오픈하는 어린이 놀이천국으로, 아이들이 무한한 상상의 나래를 펼 수 있도록 인간, 도시, 세계, 땅등을 주제로 한 다양한 모형과 놀이기구들이 두루 갖추어졌다.

현재 Sweet Land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각종 초콜릿 과자가 진역되어 있으며, Style Zone에는 0~15세 아동들의 취향에 맞는 세계각국의 유명 브랜드 총집합되어 있다. 또한 수천종의 장남감이 완비된 Toy World에서는 아이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는 각종 놀이기구(남아용, 여아용, 스포츠용, 야외 놀이기구, 전자놀이장치 등)를 고를 수 있으며, 이 밖에도 고급 아이방 꾸미기 Home Sweet Home, 온갖 흥미로운 책들이 한 데 모인 Book City, 자녀들 건강 상담실 Vinmec등이 마련되어 있다.

한편 이곳에서는 현재 각종 전시회 및 어린이 모델이 총출동하여 예쁜 옷을 선보이는 아동 패션쇼, 마술쇼 등도 마련되어 있다. 특히 오픈 기념일인 4월 25일부터 5월 8일까지는 200만동 이상 물품 구입시 10만동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하고, 특정 품목에 한해 50% 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4/22 뚜이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