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ne 18,Friday

입시전문 영어학원 코너스톤 학부모 간담회 개최

초등부터 고등부까지 세분화된 교육으로 대학 입시준비가능

입시명문 영어아카데미인 코너스톤이 3월 25일 7군 푸미흥에 소재한 캠퍼스에서 30여명의 학부모가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 본 간담회는 2020년 7월 코너스톤이 하노이 소재 Point Avenue 영어학원 산하 법인으로 편입된 후 처음으로 열리는 학부모 간담회였다.
이날 간담회를 진행한 코너스톤 대표 Daniel Hwang CEO는 포인트 에비뉴와 코너스톤의 교육은 선생이 아닌 멘토로써 단순히 지식을 가르치는게 아니라 전문선생님들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한 공부에 대한 동기부여를 이끌면서 입시에 목표하는 점수를 획득할 수 있도록 리드하는것이라고 설명했다. 코너스톤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를 통하여 새롭게 편입된 Point Avenue의 전문 TOEFL, SAT 커리큘럼을 적용하여 기존 코너스톤의 세분화된 영어교육과 전문적인 입시 준비 학원으로 베트남에 있는 한국학생들의 미래를 위해 함께 노력하는 학원이 될것을 약속하였다. 또한 6월부터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하노이지역에서
개최예정인 Summer Leaders Camp와 코너스톤 Daily English Camp에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