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0,Saturday

The 9 stellars

‘베트남 최초 스마트시티’란 무엇인가?

The 9 stellars 프로젝트 개요
호치민내 신규도시 투득시의 주요지역에 위치한 The 9 stellars는 메트로 1호선 종점역 및 동부버스터미널 옆에 위치하여 메트로 1호선 완공 시 종점역인 벤탄시장역까지는 30분, 타오디엔까지는 20분 정도 거리로 탁월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전체 16.5 ha 부지의 면적에 개발 될 The 9 stellars는 6,000세대 이상의 대규모 프로젝트로서 1차는 4.5ha 부지에 아파트와 어반 빌라로 구성되어 있고 2차는 12ha로 상가 – 서비스 – 오피스 – 아파트 등 복합 컴플렉스로 구성되며 2차에는 1차보다 훨씬 더 많은 세대의 아파트, 빌라, 학교 및 쇼핑센터 등이 개발될 예정입니다. 내달 5월에 아파트 총 180세대 (지상 5층~19층)와 프리미엄 빌라 55세대, 총 235세대 우선 분양 예정이며 분양가는 아파트 m2 당 $2,300, 빌라 m2 당 $5,500부터 시작할 예정이며 내년까지 단계적으로 론칭 예정입니다.

베트남 최초의 스마트 시티 – The 9 stellars
호치민시 동부 혁신 도시인 투득시에 소재하는 만큼 The 9 stellars에도 혁신적인 특징이 있습니다. 바로, 베트남에서는 최초인 ‘스마트 시티’입니다. 지난 9일 SONKIM LAND 와 MOU를 체결한 미국의 5G 통신 및 스마티시티 전문 기업인 Qualcomm이 솔루션을 제공하여, 최근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솔루션을 갖춘 스마트 시티로 개발하고자 합니다. 또한 이미 파트너십을 체결한 삼성전자와의 계속된 협력을 통해서 세대 내에 스마트홈 플랫폼을 제공하여 집 내외부에서 다양한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같은 9군 지역에 900ha 규모의 Hi-tech park, 길 건너편 투득군에 위치한 640ha 규모의 대학 캠퍼스 타운에 인접한 만큼 여러 유능한 IT 전문가들과 학생들에게 걸맞는 스마트 시티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The 9 stellars 프로젝트는 왜 이리 핫 한가? The 9 stellars만의 9가지 특징
혁신 도시의 새로운 허브
투득시의 최중심 교통 허브인 ‘The 9 stellars’는 현대식
인프라와 함께 혁신 도시의 최정점을 이룹니다.

탁월한 접근성
– 확장된 Hanoi Highway 통해 빨라진 도심까지의 교통
– 2군과 9군을 이어주는 제 2번 순환도로
– 9군과 연짝을 이어주는 제 3번 순환도로
– 투티엠에서 출발하여 롱탄 국제 공항을 이어주는 메트로 라인

user image

이러한 인프라는 기존의 교통 체증을 해결해주고, 동나이나 빈증의 위성도시 및 시내 중심가로의 이동을 훨씬 수월하게 만들어줄 것이며 동부권 발전 축의 중심지로서 주변 공단, 공항, 도심 및 다양한 목적지로의 접근성이 매우 용이합니다.

대중교통 지향 개발 (TOC, Transit-Oriented Development)
호치민 시 최초의 대중교통 지향 개발 프로젝트인 The 9 stellars 는 서울 반포의 센트럴시티와 유사하게 다양한 메트로라인 및 고속버스 터미널, 쇼핑, 엔터테인먼트, F&B, 교육 및 주거시설을 통한 역세권 개발의 첫 사례로서 쾌적한 환경과 현대적인 웰빙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여러 글로벌 프로젝트에서 입증 되었듯이 메트로와의 연결은 시간이 갈수록 높은 프리미엄을 형성합니다.

도심속의 GREEN HEART (도시 공원)
The 9 stellars 주변으로 400ha 규모의 국립문화역사공원, 36홀 투득 골프장 등 대규모 녹지 공간이 둘러싸고 있으며, 단지 내에는 4.5ha의 호수가 있어 위치 그 자체로 유니크한 장점이 있습니다. 대규모 녹지 공간과 함께 조용하고 아늑한 환경은 주거단지에 평화로운 휴식 공간을 제공합니다.

손 끝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편의시설
교육, 병원, 엔터테인먼트, 쇼핑몰, F&B 등 주민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필요한 공공시설과 서비스들이 인접해 있습니다. The 9 stellars는 모든 주민들에게 부족함이 없는 충만한 삶을 선사합니다.

삶의 질 및 안전성 향상
대중교통의 이용을 통해 주민들이 자기계발을 위한 시간을 더 활용할 수 있으며, 썬킴랜드 자회사 소속의 관리업체를 통해서 24시간 고객의 안전한 생활을 지원합니다. 다양한 현대적인 시설들을 통해 주민들의 건강한 삶과 편안한 휴식을 지원하며 인근의 골프장 및 테마파크 이용을 통해 풍요로운 삶이 펼쳐집니다.

전문가들의 중심지
첨단공업지구(사이공 하이테크파크)와 동나이, 빈증과 같은 주변 성들에 있는 산업 단지 주변에 전략적으로 위치한 The 9 stellars는 전문가들 커뮤니티의 중심지가 될 것 입니다. 또한, 공항 및 항공 전문가들 포함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선도하고 있는 전문가들 집단을 통해 고학력과 다재능한 커뮤니티를 조성하고자 합니다.

복합용도개발
주변 편의 시설과 더불어 The 9 stellars 는 다양한 스타일의 아파트, 리테일, 식당, 카페, 엔터테인먼트, 오피스, 예식장, 고속버스터미널, 쇼핑몰 등의 복합컴플렉스를 통해 하루 동안 꾸준한 유동인구의 유입을 통해 다양한 형태의 비지니스가 형성될 예정입니다.

차세대를 대표하는 행선지
뛰어난 접근성으로 The 9 stellars 는 MZ 세대들에게 가장 트렌디하고 번화한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의 목적지가 될 것이며 유니크한 휴식처로 자리매김 할 것 입니다 .

The 9 stellars 1차, 5월 분양 임박
5월달 분양을 앞두고 있는 1차 아파트의 경우, 1,2,3 베드룸, 펜트하우스, 상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1~2층은 상가, 4층은 수영장, 자쿠지 풀, 키즈풀, 풀데크, 바베큐장, 야외 피트니스 센터 등의 편의시설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빌라의 경우, 프리미엄 빌라가 55세대가 먼저 분양 예정이며, 앞마당 4m 뒷 마당 2m 너비의 공간이 있어 아름다운 개인 정원을 꾸미고 여유로운 삶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1차의 경우 단지 바로 앞에 에메랄드 빛의 호수가 자리하고 있어, 아파트 빌딩 전방에 배치된 3 베드룸에서는 아름다운 호수 조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 1,2 베드룸에서는 모던하고 유니크하게 디자인된 어반 빌라들과 그 너머에 있는 골프장 및 공원 조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2차에 있는 상가, 학교 등 부대시설들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고 주변에 위치한 프랑스 국제학교 및 대학 캠퍼스 타운을 통해 자녀들의 스마트한 교육이 가능합니다. 아파트 청약금은 1억동이며, 분양 당첨 후 1억동의 연이자 5% (청약금 넣은 날짜로부터 분양행사일자까지 계산 후 세금 공제)를 추가 할인해드립니다. 희망하시는 세대의 분양 당첨이 안되어 환불하시는 경우에는 1억동의 연이자 5% (청약금 입금 날짜로부터 분양행사일자까지 계산 후 세금 공제)를 계산하여 환불해 드립니다. 은행 예금 금리 적용을 받으시는 것과 동등하기 때문에 손해보실게 없습니다. 1차 분양행사 후 환불 요청하지 않으시고 2차까지 대기하실 경우에는 2차 분양행사에 우선 추첨 대상자로 분류하여 당첨 확률이 더 높으므로 지금 청약하시면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SONKIM LAND만의 강점
SONKIM LAND는 베트남 기업이지만 국제적 기준으로 개발사업을 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외국계 기업들이 설계를 하며, 베트남 최고의 건설사들 또는 포스코건설과 같은 경험 많은 기업들에게 시공을 맡깁니다. 하도급 업체들 선정 또한 철저히 검증한 후에 선정하므로 타 경쟁사 대비 탁월한 품질의 내부 자재들을 엄선하여 입주민들의 선호도가 높고, 자연스럽게 투자수익률과 임대수익률이 높은 아파트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SONKIM LAND만의 자랑은 크게 두 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첫째, SONKIM LAND는 모델하우스에 있는 품질 그대로 또는 그 보다 훨씬 좋은 사양의 아파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치민 내 여타 프로젝트 중에서 모델하우스 수준의 사양으로 완공한 프로젝트는 찾기 어렵습니다. 둘째, SONKIM LAND는 행사 입장부터 분양과정 전반에 걸쳐 전산화된 시스템을 사용하여 현장에서 있는 그대로 고객분들이 보실 수 있습니다. 타 시행사에서 주최하는 분양 행사에서는 그 절차가 투명하지 않은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이러한 투명성, 철저한 품질관리, 검증된 시공사/하도업체들, 국제적인 설계, 그리고 다국적 인원들로 구성된 경영진이 SONKIM LAND만의 특별함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베트남 기업으로는 처음으로 매년 런던에서 개최되는 International Property Award에서 2018년과 2019년, 2년 연속 주택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였고 국내에서도 2015년부터 매년 개발하는 모든 프로젝트가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높은 품질을 대내외에서 인정 받고 있습니다.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
The 9 stellars 모델하우스는 1군내 다이아몬드 플라자
근처인 39 Nguyen Thi Minh Khai 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전 예약 후 방문이 가능합니다. 하단에 있는 한국인 고객 전담 직원에게 연락 후 방문하시면 친절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델하우스
A. 39 Nguyen Thi Minh Khai, D1, HCMC
T. +84-3-5652-3750 / Kakao Talk. sklna375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