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3,Tuesday

삼성 신개념 무풍 에어컨 미디어 설명회

무풍 에어컨이 낯선 베트남 소비자에게 소개, 20% 전기비 절감 효과 기대

삼성전자가 13일 호찌민 1군 소재 BITEXCO 타워에 위치한 Samsung 68 매장에서 에너지 효율과 청소를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는 신제품인 ‘2021년형 무풍에어컨’ 모델명 (AR10TYAACWKNSV) 을 체험이벤트를 기자단에게 공개했다. 냉방, 공기청정 기능도 한층 강화된 것은 물론이요, 베트남 처럼 폭염과 매연이 많은 나라를 위한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삼성전자는 이날 설명회에서 2021년형 무풍에어컨의 가장 큰 특징으로 분해가 용이한점과 그리고 세계최초의 무풍기술을 적용하여 이용자가 과다한 냉방풍의 영향에서 벗어나면서 동시에 PM1.0공기필터를 적용하여 99%의 바이러스가 제거되고, 각종 알러지를 일으키는 요소에서 벋어날 수 있다는 점을 들었다. 본 에어컨에 적용한 삼성의 무풍기술은 에어컨 통풍구가 폐쇄된 상황에서도 에어컨 표면에 설치된 23,000개의 자그만한 구멍을 통하여 소규모의 냉기가 나오도록 유도하는 기술이다. 특히 무풍 에어컨에 익숙하지 않은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무풍에어컨의 작동원리와 유용함을 보여주었다.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 삼성전자 베트남 관계자는“무풍에어컨을 설치하면 디지털 부스트 기능과 합쳐지면 약 20% 정도의 전기비 절감 효과가 발생”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본 제품은 위치 기반 ‘지오펜스(GeoFence)’ 기술을 활용해 주거 공간에서 생활하는 가족 구성원 조합에 따라 선호하는 냉방 모드를 학습해 자동 운전기능까지 첨가되어 있다.
이번 미디어 설명회에서 전시된 ‘2021년 형 무풍에어컨’ 모델명 (AR10TYAACWKNSV)는 베트남 전국’tiki.vn’, ‘Dien may xanh’, ‘Dien may cho lon’, ‘Nguyen Kim’, ‘Samsung’ 등 전자제품 전문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16,000,000VND~17,000,000VND에 판매하고 있다.
본 체험행사는 4월 30일까지 계속되며 Samsung68 웹사이트에서 예약신청이 가능하며 https://www.samsung.com/vn/explore/samsung68/su-kien/trai-nghiem-windfree-nhan-qua-het-y/ 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https://www.samsung.com/vn/may-dieu-hoa-wind-free/ 웹사이트에서 참고할 수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