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29,Friday

포스트 코로나 삶이 바뀌다! 집이 바뀌다! (1편) 리빙 & 아트

비대면 서비스와 비대면 소비가 늘어나면서 온라인의 비중은 가파른 상승세를 띄고 있으며, 외출이 줄어들면서 집에서 이루어지는 소비 현상이 확대되고 있다. 무엇보다 집을 중심으로한 ‘홈 라이프’ 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집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지금 살고 있는 집을
조금이라도 편하고 효율적인 공간으로 바꾸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는 것도 중요한 일이다.

포스트 코로나 삶이 바뀌다! 집이 바뀌다!
분위기를 바꾸어봐~호치민내 괜찮은 가구 및 인테리어 소품점

식사만 하던 식탁이 아닌 카페처럼 자유롭게 가족들이 이야기를 나누는 집안의 중심 공간으로 바꾸거나, 복도나 자투리 공간에 콘솔과 의자를 놓아 나만의 작은 서재를 만들기도 한다. 이렇게 점점 집을 조금이라도 더 좋게 바꿔 줄 수 있는 제품이 늘어가고, 홈 라이프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어 간다. 앞으로 홈 라이프를 위한 좋은 아이디어를 나누기 위해, 호치민에 자리하고 있는 가구점과 홈테코에 관한 모든 정보를 하나씩 공유하며, 포스트 코로나의 시대, 매일이 즐거운 우리 집을 만들 수 있도록, 본지에서는 호치민 내 2군, 투티엠 지역을 시작으로 7군 지역까지 현재 운영하고 있는 가구점들을 소개하기로 한다.

user im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