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September 25,Saturday

대한정사, 불기 2565년 부처님 오신날 봉축법회 거행

불기 2565년 부처님 오신 날 봉축법회가 5월19일 호찌민시 떵번군에 위치한 대한불교조계종 베트남표교원 대한정사에서 거행되었다. 올해는 코로나 19로 인하여 단체 행사는 취소하고 법당에서 정묵스님을 모시고 신도 300여명이 오전부터 오후 6시까지 10부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부처님 오신 날을 봉축하기 위한 이번 행사에는 김종각 한인회장, 박남종 민주평통동남아서부협의회장, 양철수 바리아붕타우 한인회장, 한동희 MBA총동문회장과 최은호 대구경북상공인연합회 회장등 각계 인사들이 참석하여 축하하였다. 불교신도회 측은, “이 세상을 구제하기 위해 오신 부처님의 가르침은 오늘날에도 변함없는 큰 진리로 이 자리에 참석한 분들 뿐 아니라 베트남에서 삶을 영위해 나가는 모든 분들에게 부처님의 자비가 영원히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묵스님은 금년 봉축표어로 “희망과 치유의 연등을 밝힙시다” 로 선정하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속에 부처님의 자비광명을 담은 등을 밝힘으로써 희망과 치유의 메시지가 세상 모든 이들에게 전달되길 희망하며 마음과 세상을 밝히는 연등회를 통해 개개인의 건강과 극난극복을 발원을 기대했다.
• 대한정사 : 028-3993-4113
540/23 CachMangThang Tam, Q, Tan Binh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