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0,Saturday

베트남 커피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커피 경험을 선사하는 네스프레소

호치민시, 2021년 6월 1일 프리미엄 포션 커피의 기준이자 세계적 선구자인 네스프레소는 안남 고메 에스텔라 플레이스와 안남 고메에서 최초의 신개념 부티크의 베트남 출시를 축하했다. 네스프레소는 항상 품종과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최고 품질의 커피와 가장 풍부한 향을 가져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세계 최고의 원두를 가정, 사무실, 호텔, 레스토랑, 카페에 들여와 고객들에게 궁극적인 커피 체험을 선사했다. 저희는 베트남에 최초의 부티크 오픈을 위한 안남 고메와의 협력 관계가 베트남의 커피 애호가들에게 기쁨을 줄 것이라고 확신한다.

안남 고메 에스텔라 플레이스와 푸미흥에서의 몰입 감 넘치는 커피 체험 네스프레소는 새로운 부티크 매장의 개장을 통해 지속 가능성의 중심을 가져 왔다. 풍부한 갈색과 크레마에서 영감을 받은 금색 색상의 조화가 차분하고 감각을 만족시키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어울린다. 베트남 커피 애호가와 쇼핑객은 이제 네스프레소가 다양한 커피 체험을 통해 약속하는 다 감각적 경험을 충족하고 느끼실 수 있다.

마지막 한 방울은 마지막 사용이 아니다 네스프레소 부티크에서 중고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을 반납하는 네스프레소의 재활용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많은 사람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모든 네스프레소 캡슐은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서 일상적인 물건으로 재활용할 수 있고 사용한 커피 찌꺼기는 퇴비 비료로 사용하기 위해 농장으로 보내진다.

에스텔라와 푸미흥의 두 매장에서 첫 네스프레소 부티크 출시를 발표하게 되어 기쁘고 고객에게 가장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고객이 저희만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

user image

고객센터 1800 234 506 (월-금 오전 10시~오후 6시)

안남 고메 네스프레소 부티크
– L1, 21/22/24, Estella Place, 88 Song Hanh Street, An Phu Ward., Thu Duc City, HCMC
– Riverpark Premier, 64-70 Nguyen Duc Canh St., Tan Phong Ward., District 7, HCMC.

홈페이지
www.nespresso.v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