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September 23,Thursday

하노이시 통행증 필요없는 이동공지

현재 총리령 16호 명령이 집행중인 하노이시에서 통행증이 필요없는 이동사항을 공지했다고 9월 5일 Vietnamnet지가 보도 했다. 매체기자에 따르면 특별히 증명서가 필요없는 이동은 다음과 같다.  

필수품 구매:  식품, 의약품 및 생필품은 인민위원회 위원장의 승인을 받아 시, 군, 동의 인민위원회 위원장이 승인하고 지정한 규정에 따라 카드를 발급하며, 카드를 발급받았으면 지정한 날짜에 필수품 구매가 가능하다.

의료 서비스: 응급, 정기 건강 검진 및 약물, 백신 접종 및 코로나 검사, 환자 간병인 및 퇴원자는 개인의 ID 카드와 함께 증명서류를(의료 기록, 병원 예약 서류 등)을 제시해야 한다.

기타: 노동, 학업, 외교공무로 인하여 출국하는 경우에는 비행기 티켓 및 임명장 혹은 관련공문을 제시하면 통과되며. 법원 문서에 따라 법원에 가는 경우는 72시간 이내에 코로나 음성 테스트 증명서 또는 신분증만 제시하면 된다.

 

통행증이 필요한 경우 하노이 공안에 이메일로 연락가능 

또한 그 외 이유로 통행이 필요한 경우에는 지역내 교통공안서에 연락을 하거나, 혹은 공안에 이메일을 보내면 공안측에서 검토 후 통행을 승인해 줄수 있다고 밝혔다.

하노이시 공안은 이와 관련하여 하노이시내 전지역 공안에 통행증 발급용 기계와 이메일 발송체계를 만들도록 지시했으며, 준비가 완료 되면은 통행증 발급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노이는 9월 6일 현재 총리령 16호의 적용을 받고 있으며 5일부터 방역조치가 도시 구역에 따라 세분화 됐다.

(Vietnamnet 2021.09.05 https://vietnamnet.vn/vn/thoi-su/truong-hop-khong-can-giay-di-duong-van-co-the-luu-thong-o-ha-noi-772139.html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