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29,Friday

비타브리드

11

피부는 가꾸는 만큼 젊고 아름다워진다. 하지만 한국보다 몇 배나 강한 자외선이 종일 내리쬐는 베트남에서 더위에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건강한 피부의 필수 아이템인 비타민C를 피부전용으로 개발한 현대 IBT의 바르는 비타민C로 베트남 국제화장품 박람회에 돌풍과 함께 베트남내 런칭으로 이어진 신개념 기술 ‘비타브리드C’의 정문석 이사를 만났다.

피부 전용 바르는 비타민 C

피부침투 大 작전!

비타민 C는 주름개선, 미백, 탄력증진, 잡티제거 등 피부미용에 대단히 뛰어난 성분으로, 피부로 흡수된 비타민 C는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멜라닌으로 인한 색소침착을 완화시키는 놀라운 효능을 가지고 있다. 비타민 C 섭취 시, 대부분이 체내에서 파괴되거나 소변으로 배출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피부까지 도달하는 양은 7% 밖에 되지 않는다. 그래서 피부에 보다 빠르게 도달 할 수 있는 신개념 기술인 직접 바를 수 있는 비타민이 등장하게 된 것이다.

비타민C 바르기? 흡수율 미.지.수

비타민C는 매우 불안정한 물질이라 공기,빛,열,수분에 노출되면 쉽게 파괴되어 버린다. 최근 시중에는 비타민C의 안정성을 높였다는 화장품이 많이 소개되고 있다. 일부 매체에서는 피브 흡수율을 높이는 방법으로 비타민C 를 가루내어 직접 바르는 법을 소개하기도 하는데, 이는 위험 천만한 방법이다.
“비타민C는 강한 산(pH2~3)이라 피부에 직접 사용하면 피부발진, 따가움 들의 고통이 따르는데다,피부에 흡수되지도 않습니다. 비타민C는 수용성인 반면, 피부에는 지질이 덮여있어 투과 자체가 어렵기 떄문이죠. 시중에는 보다 안정성을 높인 비타민 유도제라는것도 나왔지요. 이경우, 순수 비타민을 다른 화확성분과 결합시켜 비타민C 가 산화되는것은 어느 정도 방지 했지만, 입자가 너무 커져버려 흡수율이 50~60% 떨어집니다. 화학성분이 피부에 유해하게 작용할 수도 있고요. 또 오일코팅으로 비타민C 를 보호했다는 제품도 있는데, 오일은 빛과 열로부터 비타민C 를 보호하지 못합니다. 이 경우 흡수율은 미지수라고 볼 수 있죠”

비타민의 진화 비타브리드C 흡수율 20배, 안전성 150배 이상

비타브리드C는 이화여대 최진호 석좌교수의 바이오 융합기술을 이용하여 천연 미네랄에 비타민 C를 저장한 세계 최초의 피부전용 신 물질이다. 비타브리드 C는 미국소재학회 세계8대 유망기술로 선정되었을 뿐 아니라 네이쳐지(Nature)의 하이라이트로 소개된 바 있습니다. 게다가 이미 전 세계에 특허 등록 및 국제화장품 원료규격집(ICID)에 등재되어 그 안전성도 인정받았습니다.

비타브리드 C는 비타민C의 한계(공기, 빛, 열, 수분 등으로 쉽게 산화되는 단점)를 극복한 것입니다. 즉 살아있는 비타민 C가 이온 교환방식으로 12시간 이상 진피 깊숙한 곳까지 안전하게 전달됨으로써 우수한 효과가 유지되죠. 그 결과 피부흡수율을 30배 이상 개선시켰고, 특히 실온에 비타민 C가 노출되었을 때 안정성을 150배 이상 높였습니다. 서울대 의대 피부과에서 8주 동안 27~56세 여성들을 대상으로 효능테스트를 한 결과, 미백효과 (72%), 피부색개선 (72%), 촉촉함 (88%), 투명도와 생기 (75%), 부드러움 (97%), 매끄러움 (84%), 주름개선 (80%) 등의 확실한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탈모방지와 발모에 즉효, HAIR 2:8

현재 비타브리드C 제품에는 피부전용 FACE 외에도 민감성과 아토피 등 문제성 피부를 위한 ENCAFFO와 ATOSIS, 탈모방지와 양모를 위한 HAIR 2:8, 배뇨/전립선 비대증에 도움이 되는 MAN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특히 탈모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는 HAIR 2:8 인기가 높다. HAIR 2:8의 경우, 두피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모발의 탄력 유지와 모발에 함유된 케라틴을 강화해 외부자극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또 모발성장의 필수성분인 철분 흡수를 돕습니다. 특히 혈관을 건강하게 만들어 두피에 혈액이 잘 공급되도록하기 때문에 탈모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죠. 두피의 세균증식도 억제해 두피를 항상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스트레스 호르몬의 분비까지 막아주기 때문에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에도 효과적입니다.

user image
아토피에 탁월한 ATOSIS

아이들의 민감한 피부를 대상으로 한 ATOSIS는 기존 아토피 제품의 부작용 문제를 해결한 저자극 무독성 치료제입니다. 가려움증을 덜어주며 아토피의 2차 감염에서 발견되는 세균억제에 효과적입니다. 게다가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해 손상된 피부를 빠른 시간내에 회복시켜 주죠. 또한 HAIR 2:8은 탈모치료전용으로 50일 동안 하루에 2번 이상 사용하면 피부재생을 통한 발모 및 탈모 예방에 안전하면서도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Vitabrid C

w.www.vitabrid.vn
현대 IBT 베트남
문의. 08.6684.3159, 090 696 2324

지난 코즈모 뷰티박람회에서 많은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전시회를 마친 현대 IBT 베트남은 이번 박람회를 기점으로 베트남에서 비타브리드 C 런칭을 시작했다. 세계 최초 바르는 비타민 C-비타브리드 C 가 전세계 화장품 업계의 선두주자로 급부상하기를 기대한다.

PDF 보기

12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