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29,Friday

장원 한식당 jangwoon Korean food

포스트 코로나는 우리의 생활패턴을 소리소문 없이180도 변화시켰다. 외출 시, 혹시 모를 바이러스 전염이 되지 않을까 하는 주변의 날카로운 의심의 눈초리를 받아야 하는 요즘은 집안 내에서 할 수 있는 일들을 찾아가기 시작하면서 우리의 활동 범위는 점차 온라인 속으로 정체되어 버리는 시대가 되었다. 뉴 노멀이 라이프가 시작되면서 많은 업종의 비즈니스들이 온라인 세상으로 전환하고 있는 것이다. 시대의 흐름과 니즈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장원 한식당은 온라인 주문 배송서비스를 선보인다. 특별한 날에 온 가족이 모여 맛있는 음식을 먹었던 외식의 문화를 집에서 느낄 수 있도록, 어려운 이 시기에 조금이나마 고향의 맛, 엄마의 밥상을 선사한다. 이전 호치민 시내에 밥버거, 삼각김밥 메뉴로 많은 고객의 인기몰이를 하였던 서울델리와 한 식구이기도 한 ‘장원’ 식당은 고품질의 재료와 한국 전통방식으로 건강한 자연의 맛을 선사한다. 서울델리에서는 한국의 분식을 주 메뉴로 판매하였다면 ‘장원’에서는 집에서 만들기 어려운 고품격 한식을 자체 홈페이지에서 주문하여 가정에서 손쉽게 드실 수 있도록 배송이 가능한 한식점인 것이다.

 

One comment

  1. 여기 정말 맛있어요. 분식도 좋았지만 개인적으로는 장원음식이 입맛에 더 맞았어요. 조미료맛 없어서 맛있는 집밥음식 먹는 것 같아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