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28,Thursday

안전하고 깨끗한 물, 한국 정수기

유례없는 코로나19 팬데믹은 세계 소비사장에 사상 초유의 소비 한파를 불러왔다.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에 버금가는 유례없는 소비 위축이 있었지만 그래도 소비의 저변에는 눈에 뛰는 변화들이 감지됐다. 팬데믹 이후, 건강에 대한 불안심리가 깨끗한 물과 환경을 만들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심리로 건강을 위한 비즈니스 아이템들이 뜨고 있다.

베트남 정수기 시장
잠재력이 높게 평가되고 있는 베트남 정수기 시장에는 한국산 제품뿐만 아니라 현지에서 조립된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이 시장에 출시되어 있다. 한국 제품의 경우 코웨이, 서울 아쿠아, K-WATER, 해피스 월드, 청호나이스가 진출해있으며 중국산 브랜드의 경우 Nagakawa사, Media사 등의 제품이 시중에 유통되고 있다. 베트남의 체계적인 물 관리 시스템의 부재는 현지 소비자들의 자체적 정수기 구매수요로 이어지고 있다. 또한 시중에는 가짜 정수기가 유통되고 있어 제품 구매 시 소비자들은 정수필터의 품질과 특히 한국제품 브랜드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불순물을 걸러내는 기능 이외에도 미네랄 첨가, PH 조절 등의 추가기능 등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베트남에 진출한 다양한 한국 정수기 제품들을 알아보자.

c

user im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