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19,Friday

[도도하게 꼼꼼하게 Marie’s Beauty] 다가올 2022 뷰티 트랜드 미리읽기

코로나가 휩쓸고 간 자리에는 새로 유행할 트랜드 변화가 있다. 뷰티계에서도 트랜드, 소위 유행하는 스타일이 벌써 나오면서 패션계에 관심이 많은 이들은 발빠른 움직임이 있다. 2021년은 특히 이곳 베트남에서는 우울한 상황들이 연속적으로 일어나면서 회복과 복구의 시간이 필요로 하게되었다. 2022년 새해에 유행할 뷰티 트랜드를 미리 확인하여 멀리 돌아가지 않고도 새로운 출발, 새로운 계획을 세우는 데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작성하게 되었다. 스킨케어와 색조 화장을 나눠 새롭게 유행할 컬러와 뉴트랜드 제품을 먼저 짚어봤다.

검은색이라고 모두 다 똑같은 검은색이 아니야! 올해의 컬러는 어떻게 선택할까?
올해의 컬러는 매년 컬러 트랜드와 세계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시대 흐름을 분석하고 그 해답을 반영하여 선정한다. 패션, 뷰티, 인테리어, 음악의 다양한 산업영역에서 유행을 선도하여 마케팅 전략의 필수가 될 만큼 영향력이 대단하다. 팬톤 색채 연구소에서는 각국의 패션, 화장품, 영화, 엔터테이먼트,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분석을 통해 주목 받은 색상을 추리과정을 거쳐 올해의 컬러를 선정하며 각 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모든 디자인, 예술,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정보를 모아 사회적으로 어떤 의미를 부여하는가 하는 시대적 타당성을 검토하여 10인의 트랜드 전문가로 구성된 내부 위원회에서 최종 결정으로 올해의 컬러가 공개 된다.

 

 

user im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