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May 27,Friday

마리의 2021 상품 리뷰

어느덧 2021년의 마지막 달, 12월이 찾아왔다. 지난 11개월동안, 특히 베트남에서는 코로나로 인한 격리생활과 백신접종여부에 관해 전세계가 집중하면서 모든 생활 패턴과 일상이 변화되었다.

뷰티 시장 역시 마스크착용은 일상이 되면서 풀메이크업은 엄두도 못 내고 마스카라, 아이라이너와 같은 아주 간단한 아이메이크업만 고집하게 되는 기이한 현상을 만들었다.

필자는 2021년 12월을 맞아 한 해 동안 소개한 여러 주제들과 제품들을 재 조명해보고 주제에 따라 필자가 사용해 본 제품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려한다. 이번 호에서는 스킨케어 부문 중 기초화장품, 토너 / 스크럽 / 수분크림 / 앰플 / 선크림 / 미스트에 대한 이야기이다.

※ 뷰티 기사에 따른 설문조사를 실시중입니다. 오는 12월 19일까지 씬짜오베트남 홈페이지에서 작성할 수 있으며, 충실한 답변을 적은 10분께는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글. 유도경 rtyoo1106@ naver.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