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May 27,Friday

포스트 코로나 삶이 바뀌다! 가구가 바뀌다! (4편) Living & Art – 침실 공간, 가구로 채운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는 온라인 구매와 배달 서비스가 점점 더 발달되고 활기를 띄고 있다.  사람들과의 대면이 조심스러워 지면서 실내공간을 꾸미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지극히 개인의 취향이 고스란히 반영되고  어떠한 장소보다도 편하고 아늑하다는 특징이 있다. 그 특징을 잘 반영하기 위해 우리는 점점 더 두터운 매트리스, 부드러운 침대커버, 초경량이지만 따뜻한 솜털, 깃털이불 등을 찾게 되고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대에 구하길 희망하는 이유이다.

외부 활동보다는 실내 활동이 안전하고 편안 요즘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트랜드에 발 맞추어 <포스트코로나 삶이 바뀌다! 가구가 바뀌다! >  4번째 시리즈, 침실 가구와 그에 필요한 소모품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려 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