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28,Thursday

[도도하게 꼼꼼하게 Marie’s Beauty] 마리의 2021상품 리뷰 (2)

색조화장은 화장을 하는 여성들만의 이야기가 아니다. 최근에는 색이 들어간 자외선 차단은 물론 BB크림, 아이브로우 등은 남성들이 자주 사용하는 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처럼 화장은 화장을 하는 이들에게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화장을 바라보는지 여부에 따라 변형된 또 다른 화장술이 나오기때문에 화장을 한 이를 바라보는, 타인의 시선 또한 중요하게 작용한다. 요즘은 코로나 신종 바이러스로 인해, 마스크착용을 생활화 하다 보니, 눈만 강조하는 색조메이크업이 트랜드이다. 이번 호에서는 지난 호에 이어, 2021년 한해 동안 나눈 이야기 중에 색조 화장품 편이다. 최근에는 눈만 화장을 할 수 밖에 없는 현 실정에 맞추어 이전에 나누었던 아이메이크업 제품들과 더불어 필자가 사용해 본 제품들에 대한 리뷰를 포스팅 한다.  글. 유도경 rtyoo1106@ naver.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