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0,Saturday

중국 항공당국, 베트남행 항공편 재개 준비가 안돼있어..

-입국규제 및 운항규제

-중앙정부 지침 바뀌는 대로 베트남당국과 협상 재개

중국 민항총국은 베트남 당국의 항공기 상업운항 재개를, 코로나-19로 인한 입국규제로 인하여 허용하지 않기로 방침을 정했다고 Vnexpress 지가 24일 보도했다.

베트남 민항총국(CAAV)측의 발표문을 인용한 보도에서, 민항총국은 중국측과 항공기 운항 재개를 위한 교섭을 진행했지만, 전세계적으로 코로나 감염율이 아직도 높고, 중국 중앙정부가 엄격한 방역방침을 바꾸지 않고 있기 때문에 베트남과 중국간 정기여객항공편 재개를 허가 할 수 없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중국측은 중앙정부의 방침이 바뀌는 대로 바로 항공편 재개를 위한 협상이 가능해 질 것이라는 중국측의 반응도 있었다고 덧 붙혔다.

user image

중국은 전세계적으로 제로 코로나 정책을 하고 있는 몇 안 되는 나라이며, 이로 인하여 가장 엄격한 입국정책을 고수하고 있는 상황이다.

Vnexpress 2021.01.24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