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7,Saturday

호짬스트립 신축, 신규 브랜드 홀리데이인 오픈

 

 

2022 베트남 호캉스 트랜드
장거리 안가고, 국외 못가는 사람들 이리로 모여라.

베트남 관광업이 다시 살아나고 있다. 최근 전면개방을 검토하기 시작했고 지난 구정명절을 계기로 국내관광이 리바운딩(Re-Bounding)을 시작했다. 국내여행이 재개되면서 호찌민에서 가장 근접 거리에 위치한 바리아-붕따우성 관광지의 인기가 다시 높아지고 있다.

user image

가까운 위치와 더불어 신축건물 개장등 다양한 변화로 고객맞이를 위한 준비에 한창이다. 금년 1월 14일 개장한 홀리데이인 호짬 리조트도 붕타우 호짬의 잠재력을 느낄 수 있는 곳 중 하나다. 아름다운 호짬의 전경과 더불어 넓은 부지에 들어선 인피니티 풀을 비롯한 다양한 시설등이 이곳의 잠재력을 느낄 수 있었던 이번 홀리데이인 리조트 호짬(Holiday Inn Resort Ho Tram) 투어 였다. 주말 휴식과 더불어 베트남 최초의 홀리데이인 개관식도 보고, 아울러 베트남 관광 산업의 회복세를 느껴보고자 홀리데이인과 인터컨티넨탈을 동시에 품은 모선(母船)인 The Grand Ho Tram Strip에 다녀왔다.

 

 

Grand Ho Tram 리조트 소개
Grand Ho Tram(이하 그랜드 호짬) 리조트는 베트남 최대 규모의 종합복합 리조트 중 하나다.
2014년 개장한 이곳은 전체 부지 164헥타르에, 호짬지역의 2.2킬로미터 해변 지역에 위치해 있고, 최신 컨벤션 시설과 수영장, 15개의 레스토랑과 바, 카지노, 마사지 스파까지 보유하고 있고 호찌민에서 차로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어 개장이래 호찌민 시민에게 인기가 많은 곳 중 하나다.
팬데믹으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었지만, 2021년 6월부터 인터컨티넨탈 호텔로 유명한 IHG와 프렌차이즈계약을 체결하여 Intercontinental Grand Ho Tram으로 리브랜딩 하여 새로 재 탄생했다. 그리고 2022년 1월 14일 베트남 최초의 Holiday Inn 체인 계열인 Holiday Inn Resort Ho Tram Beach리조트가 개장하여 총 1,100개 룸과 2,200명 규모의 게스트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시설이 완공되어 오늘에 이르고 있다. 이곳에는 세계적인 골프 선수인 그렉 노먼이 설계한 자연이 잘 보전된 The Bluffs Grand Ho Tram Strip 골프장이 있어, 이곳은 호찌민 거주 한인들에게 골프 휴양 성지(聖地)로 각광받는 곳이기도 하다.

 

호짬(Ho Tram)은 어떤 곳인가?

호짬 지역은 바리아 붕타우 성에 소재하여, 호찌민에서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한 개발이 아직은 더딘 지역이지만, 지난 10년간 어느정도 증가하여, 이지역에는 베트남 페트롤 리조트, 멜리아 호짬 리조트 등이 들어섰지만 아직도 이 지역의 상당 수는 개발이 되지 않은 자연을 자랑한다. 거기에다가 근처에는 자연 온천도 있어서 호찌민 근교에서 휴양을 찾는 이들에게 최근 10년간 각광을 받는 목적지로 떠오르고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