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May 27,Friday

화승 엔터프라이즈, 샤이어 오크 인터내셔널과 전력 구매계약 체결

화승 엔터프라이즈가 동남아시아의 재생에너지 가속화를 위해 샤이어 오크 인터내셔널(Shire Oak International)과 전력 구매계약(PPA) 체결했다고 3월 28일 발표했다.

화승 엔터프라이즈는 베트남에서 첫 번째 단계인 지붕 태양광 전력 구매계약을 체결함으로써 2030년까지 탄소 배출량을 50%까지 감축한다는 (유엔기후변화협약) UNFCCC 협회에 대한 야심찬 약속을 이행하고 있다.

화승 엔터프라이즈는 베트남, 인도네시아 및 중국에 사업을 하고 있으며 한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업계 최고의 신발, 모자, 의류 및 섬유 제조업체다. 여러 글로벌 브랜드의 핵심 공급업체인 화승은 글로벌 제조가 비즈니스의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지속 가능성의 가치를 높이 평가한다. “사고의 변화를 위해 항상 안주하지 않고 노력하여 지구환경보전에 앞장설 것을 약속드립니다. 태양광 발전 시스템은 이 전환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라고 화승 엔터프라이즈의 COO인 Michael Allicino는 언급했다.

연간18GWh를 생산하는 최초의 4개의 옥상 태양광 발전소를 설치 및 운영하기 위해 화승은 샤이어 오크 인터내셔널과 협력했다. 2002년에 설립된 샤이어 오크 인터내셔널은 영국 최고의 재생 에너지 투자자이자 개발업체다. 주요 사명은 재생 에너지 적용의 혁신적인 변화를 지원하기 위해 재생 에너지 솔루션을 고안, 구현 및 확장하는 글로벌 선도자가 되는 것이다. 이 주도적인 계획의 결과 화승 엔터프라이즈의 시설에서 총 배출량을 20% 줄일 것이다. 이 4개의 전력 구매계약은 가까운 미래에 화승 엔터프라이즈의 전 세계의 모든 시설에 옥상 태양광 발전을 설치하려는 광범위한 계획의 시작일 뿐이다.

 

샤이어 오크 인터내셔널의 CEO인 마크 쇼록(Mark Shorrock)은 “옥상 태양광은 석탄 에너지 많이 사용하는 국가에서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제조업체를 위한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첫 단계 솔루션이다. 여기 베트남의 탄소 집약도는 우리의 모국인 영국의 탄소 집약도의 4배입니다. 화승은 태양광 발전으로 전환함으로써 매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글로벌 기업들이 태양광 발전을 사용하기 시작하는 것을 보니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화승 엔터프라이즈와 샤이어오크인터내셔널 간의 계획과 전략적 파트너십은 전력생산에서 화석연료 대신 재생에너지로 점진적으로 대체함으로써 탄소배출량 감소에 기여하겠다는 화승의 약속을 기반으로 구축된다. 태양광 에너지는 화승의 전 세계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많은 계획 중 하나일 뿐이다. 또한, 화승은 현재 25개 이상의 시설에서 전력 구매계약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으며, 석탄 및 가스에서 저탄소 대안으로 전환에 참여하며 그린 빌딩- LEED를 준수하는 신규 공장 및 시설 건설하고 있다.

화승엔터프라이즈 2022.03.28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