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19,Friday

하롱 베이의 새로운 명물, 시티딘스 마리나 하롱 오픈

 

싱가포르 계열의 유명 서비스 아파트 에스콧에서 기나긴 코로나 방학을 마치고 오는 4월 말에서 5월 초로 이어지는 황금 연휴 기간에 맞춰 베트남 하롱에 시타딘스 마리나 하롱 (이하 시타딘 하롱)지점이 개장한다.
500여 개의 대규모 객실을 자랑하는 시타딘 하롱은 호텔 어느 객실에 있어도 할롱 베이가 보일 수 있도록 할롱의 마리나 베이 전면에 나와 있고, 아름다운 바다가 부드럽게 일렁이는 파도의 형상을 건물에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세일링 클럽 계열의 레스토랑으로 안정된 식사와 아름답게 물들이는 석양은 즐길 수 있는 루프 탑 바와 야외 수영장 외, 유아실 외에도 넓은 라운지에서 나른한 오후에 산뜻한 커피 타임도 즐길 수 있다.
그외에도 4명부터 30명까지 입실 가능한 다양한 크기의 미팅룸은 미팅이나 소규모 행사를 위한 다용도실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
객실은 스튜디오부터 1,2,3베드룸까지 적절히 준비해 하롱 산업단지에 온 1인 출장자, 연인, 친구. 가족 여행, 회사 야유회 그룹까지 아우를 수 있게 안배했다.
위치는 깟비 공항에서 40분, 반돈 공항에서 60분으로, 하노이에서 차량 2시간내로 도착 가능해 베트남 국내 여행에도 시간적인 부담이 크지 않다. 건물 주변에 관광 포인트로는 할롱 마리나 플라자 쇼핑몰 100미터, 야시장과 마리나 베이 비치 각 300미터, 1키로 이내 거리에서 있어, 가족과 도보 산책하기 에 편리하고 Tuan Chau섬에서 차량 10분, 하롱 산업단지에서 차량 40분 이내 거리에 있어 일과 관광의 경계를 넘나드는 이국적인 생활이 가능하다.
기나긴 기다림 속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4월 연휴기간에 오픈 기념으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금 홈페이지 또는 Discover ASR 앱으로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예약할 수 있다.


https://www.discoverasr.com/en/citadines/vietnam/citadines-marina-halong
E: enquiry.halong@the-ascott.com / T: +84 (0) 203 3878 888
오픈 특가 프로모션 예약 2022/04/01-2022/04/31
숙박 2022/04/21- 2022/05/3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