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0,Saturday

베트남판 “MBC 무한도전 제작”

 

인피니티벤처스(주)의 베트남 자회사 KVIC PARTNERS Co., Ltd. 와
베트남 매디슨 그룹의 자회사 매디슨 미디어사와의 베트남판 무한도전 제작 업무 협약식

인피니티벤처스(주)의 베트남 자회사 KVIC PARTNERS Co., Ltd. 와 베트남 매디슨 그룹의 자회사 매디슨 미디어사는 베트남판 MBC 무한도전 제작과 원활한 홍보를 위한 4월 14일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매디슨미디어그룹은 베트남 공영방송 HTV, VTV채널등에서 오락 프로그램과 드라마 방송을 제작하고 있으며, 베트남의 넷플릭스인 ‘VIVO’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37년간 HTV에서 몸 담아온 매디슨미디어 그룹 호아회장은 연예 기획사 및 방송가에서 대모로 불린다. 그녀는 한국의 런닝맨 베트남판을 제작해 HTV 7 방송국을 통해 성공적으로 방영을 마쳤으며 현재 MBC 무한도전의 판권 계약을 완료하고 올해 2022년 8월 첫 방영을 위해 준비 중이다.
무한도전 베트남판은 TRẤN THÀNH, HARIWON,TIẾN LUẬT 등 베트남의 Top 연예인 7명이 메인 MC로 캐스팅 되었고 베트남 최고 방송채널 HTV7의 프라임타임에 편성이 확정되었다.
매디슨 미디어사와 협약을 맺은 (주)인피니티벤처스는 에이지투웨니스, 파티온 등 40개 이상의 한국 유명 화장품 브랜드사의 제품을 자회사 KVIC PARTNERS을 통해 베트남으로 수출을 하고 있는 베트남 수출 선두에 서 있는 기업 중 하나이다.
베트남 1위 브랜드 에그리게이터(aggregators)이자 미디어커머스 회사인 KVIC PARTNERS는 베트남 내 한국 화장품 최대 도매 유통 기업인 동시에, 베트남 최대 마켓 플레이스 플랫폼 인 쇼피 베트남에 브랜드 몰을 15개 이상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 몰은 팔로워 수를 500만 명 넘게 보유하고 있으며 자체 인플루언서 또한 3,000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어 틱톡,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한 브랜드 홍보, 제품 리뷰, 라이브스트림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는 오프라인 도매 및 베트남 화장품 이커머스 분야의 선두 업체이다. 또한 중소기업청의 해외민간네트워크 베트남 수행사로 선정되어 다양한 분야의 한국 기업의 마케팅도 대행하고 있다.
앞으로 매디슨 미디어 그룹과의 협약을 통해 베트남에 진출해 있거나, 향후 베트남 진출을 희망하는 많은 한국 기업이 이와 같은 베트남에서 경쟁력 있는 홍보 활동을 통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인피니티벤처스(주)는 뷰티 전문 앱 ‘트랜팁스’ 베트남 런칭을 앞두고 있다.

 

user im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