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0,Saturday

네스프레소 부티크 사이공 센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고품질 커피를 경험하세요

 

 

커피의 기준이자, 프리미엄 커피의 네스프레소의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공간 ‘사이공 센터 내의 Nespresso’의 최신 매장이 신개념 부티크 매장으로 오픈했다.
브라운 컬러의 커피와 부드러운 커피 거품의 크레마 옐로우 톤이 어우러진 매장 공간에서 고객들은 스위스산 고급 커피머신과 캡슐커피의 세계를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다. 네스프레소 부티크에 들어서는 첫인상은 모던한 디자인의 공간, 그 뒤를 이어 자신의 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준비된 고급 커피의 맛을 버튼 한 번으로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부티크에서는 네스프레소 커피의 음료를 경험하고 지속 가능한 품질, 엄격한 “제조” 프로세스에 대한 헌신으로 커피 전문가들이 커피 콩에 대한 자신의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들을 수 있다. 모든 커피 애호가를 위한 이상적인 장소인 네스프레소 부티크에서 이 모든 것을 경험하실 수 있다.

user image

 

Nespresso의 최신 매장에서 커피의 세계를 탐험해보세요!
사이공 센터 쇼핑몰, L1-16, 65 Le Loi, Ben Nghe, District 1, HCMC

베트남에서는 네스프레소를 안남화인푸드가 독점 유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nespresso.vn을 참조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