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September 28,Monday

잇츠 힐링타임 – 홍합탕

오늘 하루 힘들게 일한 당신의 피로를 풀어 줄 매콤시원한 홍합탕과 초강력 비밀병기 치맥이 함께하는 야밤의 힐링타임~

월드컵 시즌이니만큼 다함께 모여 소리질러! 못 하이 바 욥! 욥! 욥!
낮술 부르는
쫄깃하고 담백한 치맥을
한국식 PUB 치어스에서
즐길 수 있다.
치맥 땡기는 방콕족들을 위해
배달서비스(1군 지역) 오케이!
그럼 오늘 치맥 콜~!


매콤하게 시원하게 뜨끈한 홍합탕
한국서 공수한 영양만점의 홍합이 통통하게 살이 올랐다. 비타민 B, 칼슘, 단백질 등이 골고루 들어있고 열량과 지방 함량이 낮아 다이어트에도 좋다. 홍합에 함유된 타우린은 간의 독소를 풀어줘 숙취해소에 좋으니 술안주로는 굿!!! 바다비린내가 느껴지는 분은 마늘과 고추를 더 넣어 매콤하게 알싸한 맛으로 비린내를 없애고 뜨끈한 국물에 폭 익혀진 홍합살과 국물 한 숟가락 한 입에 쏙~ 그 시원한 맛과 멈출 수 없는 숟가락질에 당황하지말고 혼자 느끼면서 그대로 넘기면 끝!

나두야 명태라오 노가리
노가리는 한 마리 생선에 동태, 북어, 생태, 황태라 불리는 명태 중 어린 것을 말한다. 어린 명태, 애기태, 애태로 불리우나 노가리로 더 잘 알려졌으며, 우리나라에선 아주 흔한 생선이다. 하지만 기후변화 등으로 인해 최근들어 그 수확량이 급감하면서 금태로 불린다고 한다.

그런 금태를 호찌민에서 맛 볼 수 있다.

납작하게 눌러 건조해 구운 노가리를 매콤한 소스에 찍어 오물오물 씹어 먹는 맛이 재미있다. 씹으면 씹을수록 진한 고소함에 감동하고 야들야들한 속살의 식감에 감동한다.

천송이의 무한사랑 치맥
무더운 여름밤 한강변에서 먹던 노릇한 치킨과 시원한 맥주 한 잔의 치맥은 별그대 천송이 덕에 중국에서도 치맥의 매력에 빠진이들이 수두룩하단다. 그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바삭바삭 고소한 후라이드치킨과 매콤한 양념치킨을 기본안주에 고운 거품이 부드럽게 목을 타고 넘어가는 생맥주는 하루의 피로를 한방에 날려버린다.

한 접시에 세가지 맛 족뱅이
족발 반 골뱅이 반 꼽사리 소면이 담긴 영양만점의 안주다. 버얼건 고춧가루에 흠뻑 젖은 골뱅이가 눈물이 핑~돌게 매콤새콤하다. 너무 매워 어쩌지 못할 즈음에 곁들여 나온 소면을 살짝 비비면 골뱅이소면으로 변신. 굳이 다른 안주 안 시켜도 되는 1+1 안주인셈. 젤라틴 성분도 풍부해 피부미용은 물론 노화방지에도 좋은 대국민 야식 족발이 함께 나오니 단백질 보충도 확실하게 겸할 수 있다.

한국에서 공수해 온 홍합, 노가리, 족발 등…
벽에 적힌 친숙한 낙서들…
치어스 안에 있으니 꼭 한국에 있는 것 같다.

Menu: 홍합탕,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 닭볶음탕, 닭갈비, 족발, 노가리, 꼬마김밥, 번데기탕 등
O. PM 3:00 ~ AM 3:00
A. 8A/5D2 Thai Van Lung, P. Ben Nghe, Q1
T. 093 325 7600, 6291 3628
(야식, 1군 배달 가능)

PDF 보기

4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