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0,Saturday

우리가족 평생친구! 반려동물의 모든 것은 러블리 하우스로 통한다


베트남에도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애견 분양을 받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애견분양은 단순히 동물을 키우는 것이 아닌,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는 것으로 분양에 앞서 애견샵 선택을 매우 중요시 하게 된다. 그러나 베트남인이 운영하는 애견샵은 반려동물을 생명이 아닌 단순히 상품가치라 생각하고 있으며, 건강하지 못한 강아지나 정확하지 않은 품종의 정보를 제공하는 등의 반려동물을 키우려고 하는 사람들을 악이용하는 피해가 많다.

지난 6월 15일 5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확장 이전 오픈한 러블리 하우스는 교민 수 10만을 바라보는 베트남에 유일한 한국인 운영 애견샵이다. 지난 5년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체계적인 운영시스템과 애견에 관련된 최다 제품과 최고의시설, 애견호텔, 애견미용, 매장관리, 애견분양 등으로 구성하여 반려동물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모든 여건을 충족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애견들을 위한 최고의 애견 유치원 및 호텔
많은 분들이 방학시즌을 이용하여 한국이나 여름방학여행을 떠나는 시즌이 다가왔다. 그러나 계획은 세웠지만, 내 몸과도 같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에게는 이 시즌이 가장 큰 고민 중에 하나이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이사람 저사람에게 부탁도 해 보지만, 불편해 하는 진실을 금방 알게되고, 그렇다고 두고 갈 수도 없고… 가족 같고 친구 같고 연인 같다가도 이때만 되면 ‘애물단지’로 전락한다.

이런 고민을 러블리하우스에서 해결할 수 있다. 지난달 확장이전과 함께 러블리하우스는 애견유치원 (Pet Care)및 애견호텔 (Pet Hotel)을 운영하고 있다. 기존의 철장또는 유리장에 가두어 놓는 애견호텔 개념이 아닌 집에서 지내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마룻바닥과 오픈케이지로 이루어진 넓은 공간에서 다른 견공들과 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안락하게 지낼 수있다. 한편 홀리스틱사료, 미네랄 워터를 공급하고 견주들에게 이메일로 상황을 업데이트 하고 있다.

소통의 장소 러블리 하우스
마흔이 넘어 Pet Lover 에서 Pet 바보가 된 러블리 하우스의 박현진대표는 “새로 오픈한 매장은 깨끗한 시설은 물론 전문적인 관리와 책임감으로 운영됩니다. 또한 애견의 건강 상태나 품종, 기르는 방법 등 여러가지 걱정 때문에 애견 분양을 망설이는 분들과 애견인들이 부담없이 방문하여 정보를 나눌 수 있는 소통의 장소로 러블리 하우스가 이용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박현진대표가 알려주는 사료구분법

사료의 등급
유기농사료 > 홀리스틱사료 > 수퍼프리미엄 > 프리미엄 > 일반사료 순이다.

1등급 사료란?
홀리스틱사료 (최고급사료)
가공하지 않은 곡물을 통으로 사용하여 만든 것으로 알러지 유발 가능성이 있는 콩, 옥수수, 밀 등의 곡물을 사용하지 않은 사료.

휴먼그레이드
사람이 먹는 것과 동일한 재료를 사용하여 닭고기나 소고기등 고기의 부산물이 사용되지 않고 화학성보존료 무첨가, 순살코기와 강아지가 꼭 필요한 필수 비타민, 필수영양소를 갖춘 최상등급 사료.

러블리하우스에서 구입가능한 브랜드
ANF(Advanced Nutrition Formula), ANF Organic(유기농), Natural Balance(네츄럴 발란스), SANIMED(세니메드), Natural Choice(네츄럴 초이스),ROYAL CANNIN

브랜드별 특징
ANF 호주청정지역 양고기로 만든 홀리스틱 사료로 95% 이상의 유기농 닭고기, 양고기 원료로 생산되고 있는 ANF Organic 상품이다.
SANIMED 네덜란드에서 수입된 노견, 성견을 위한 처방 및 예방식이다.
Natural Choice Small Breed, 퍼피사료로 유명하다.
Royal Cannin 견종과 사이즈에 따라 구분되는 Baby, Mini, Medium, Maxi 및 Chihuahua 사료 전종류 구비

** 러블리 하우스에서는 유기농 사료와 홀리스틱 사료를 취급한다.

고양이 사료
ANF Advantage 30
ANF Organic 90% 유기농 원료로 생산
Royal Cannin Indoor, Kitten 사료

애견간식
수제간식, 구강위생껌, 기능성간식, 캔, 통조림, 사사미, 쿠키, 비스켓, 오리고기, 양고기, 소고기,보조영양 기능제 등이 있다.

애견 애묘 간식 브랜드
Doggyman / Cattyman 40년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일본산 애견 애묘 간식이다.
Pre-Aid 기능성 간식의 대표주자로 덴탈케어, 알러지케어, 근골격 관절 케어, 개껌 등이 있다.
Gimpet, Greenies, Temptation, Partymix 등의 애묘 간식이 구비되어 있다.

의약부외품
Virbac, Zoetis, Merial 등 세계최고의 동물약품 제약회사들의 베트남 현지법인과 직거래를 통해 심장사상충약 및 구충제제를 전 견종에 맞게 구비하고 있다.

Virbac
영양보조제 :뉴트리 플러스겔, 메가덤, 칼시델리스
진드기/벼룩 및 구충관리제 : 프리벤티크, 플리덤
귀질환관리제 : 덱소릴, 에피오틱 II
피부질환관리제 : 앨 러 밀 , 파 이 오 덤 , 세 볼 리 틱 등 의 약용샴푸
Zoetis : 심장사 상충 및 진드기
Revolution : 구충약
Merial France : 심장사상충 및 진드기
Heatguard, Frontline : 구충제

LOVELY HOUSE

A. 171, Ton Dat Tien Street, Panorama Complex, Q7
T. 5412 3438, 012 6511 6335

러블리 하우스는 반려동물의 사료/간식/의약부외품/훈련용품, 장난감/위생용품/미용용품/하우스/패션 등 전품목을 취급한다.
뉴오픈과 함께 러블리하우스는 교민여러분께 오픈 기념행사로 NO 마진 할인 행사중이며, 러블리하우스에서는 한국으로 개나 고양이 휴대 입국시 동물검역 방법과 검역처 등에 필요한 자세한 상담서비스도 제공한다.

PDF 보기

9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