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아이 얼굴에 비닐 씌운 옌바이성 유치원 교사 조사

베트남에서 유치원 교사가 원아가 낮잠을 자지않자 비닐로 얼굴을 덮고 때린 사실이 알려져 현지 공안이 조사에 나섰다고 Vnexpress지가 17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 14일 북중부 옌바이성의 한 유치원에서는 10여명의 원아가 낮잠을 자는 가운데 한명만 잠을 자지 않겠다고 버텼다.

이에 유치원 교사는 검은 비닐 봉지를 가지고 와서 해당 아동의 얼굴에 씌운 뒤 엉덩이를 때렸다.

그는 이내 실내에 카메라가 설치된 점을 깨닫자 얼굴에서 비닐 봉지를 벗긴 뒤 아이를 밖으로 데리고 나갔다.

user image

이같은 사실은 당시 장면이 담긴 동영상이 소셜미디어를 통해 전파되면서 알려졌다.

해당 유치원은 지난 5일 새로 개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안 조사 결과 피해 아동은 만 2세였으며 해당 교사는 “아이를 쉽게 재우려 한 것 뿐”이라고 진술했다.

지난달에는 교감이 학생들에게 쓰레기통에 버린 음식을 먹으라고 강요해 당국이 진상 조상에 나서기도 했다.

Vnexpress 2022.05.17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