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September 30,Wednesday

호치민 한인회 제1회 한인 건강 검진의 날 행사

4-1

지난 6월 23일 호치민 한인회관에서 호치민 한인회와 부산카톨릭 대학교 의료봉사팀(단장 김치영)이 제1회 한인 건강 검진의 날 행사를 실시 했다.
이날 행사는 부산 카톨릭 대학교 의료봉사팀 90여 명이 각각 분담하여 접수, 혈당검사, 혈액검사, 시력 및 혈압 등 기본검사 마치고, 필요에 따라 초음파 검사도 하였고, 담당 의사 선생님과 정밀 면담을 하고, 검진에 따라 약을 드리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교민 및 한베 가족, 베트남 현지인 등 480여 명이 무료 건강 검진을 하였으며, 아동 방문자에게는 비타민과 선물, 교민분들에게도 영양제 등을 지급하였으며, 몇 명 교민은 중요한 질환을 검진 발견하게 되어 주기적인 건강 검진의 필요성을 실감하게 되었다.

한편 호치민 한인회 자원봉사단도 참여하여 90여 명의 의료봉사팀 식사를 준비하여 제공하는 모습도 보여주었다. 이충근 호치민 한인회장은 교민 건강검진을 도와준 부산 카톨릭대학교 의료봉사팀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고, 호치민 한인회와 부산카톨릭 대학교 의료봉사팀은 한인 건강 검진의 날 행사를 지속적 할 수 있도록 약속하고 행사를 마쳤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