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0,Saturday

[FOCUS] THE STAR HOTEL 더 스타 호텔

 

 

 

코로나로 인해 지난 2년동안은 이웃 나라 뿐 아니라 국내 여행에도 제한이 있었다. 하지만 문호개방을 하면서 세계 어디서든지 수 많은 관광객들이 베트남을 찾고 있다. 비록 아직까지도 코로나와의 소리없는 전쟁이 이어지고 있지만 관광업계에 활기를 띄는 모습에 베트남에서 이방인으로 살고있는 이의 마음까지 설레게 만든다.
관광이나 비즈니스 등의 다양한 목적으로 베트남을 찾는 이들에게는 무엇보다 내 집 같은 편안한 숙소를 잡는 것이 중요하다. 위치에 따라, 가격대에 따라, 특정 컨셉에 따라 다양한 호텔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한국인이 24시간 상주하여 직접 관리하는 더 스타 호텔을 소개해본다.

user image

 

행복한 서비스
푸미흥 내  ‘스타 골목’ 으로 알려지다.

더 스타호텔이 푸미흥 지역내 자리고 있는 골목의 초입에는 스타 핏 피트니스 & 요가(strarfit fitness & yoga)와 골목의 끝 부분에는 스타벅스 커피숍(starbucks coffee)이 자리하고 있어서 ‘스타 골목’에 있는 호텔로 고객들사이에서 알려지면서 꾸준한 손님이 찾는 호텔이다. 호텔의 전 층은 6층까지로 지난 2020년 4월, 전 객실 리모델링이 완료되었다. 이번 리모델링 시기에 맞춰 최고급 매트리스 및 고품질의 침구류로 교체 하였고 스마트 티비 설치로 한국방송 등 보다 편안하고 다양한 채널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객실마다 무료 세탁 서비스가 실시되며 신식 건조기 3대를 구비하여 보다 최적하게 유지하고 있으며 호텔 전체 Cesco 정기 방역 관리로 청결함을 유지하고 있다.

 


The Star Hotel
A. 11A-15-17 Noi Phuoc 2, Phu My Hung, Dist 7, HCMC
T. : 090 247 1709
Kakaotalk: starpmh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