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4,Wednesday

[COMPANY PR] TOKYU GARDEN CITY NEW CITY

 

 

경계의 한계가 없는 무한한 가능성의 뉴시티
베가멕스 도큐가 만듭니다.

BECAMEX TOKYU는 당사의 개발 부지인 “TOKYU Garden City”가 있는 Binh Duong성 Binh Duong New City(약 1,000ha)에 주택, 상업 시설, 교통 등의 도시 개발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Always NEW!”라는 도시의 개념으로 끊임없이 도전하고 지속 가능한 도시 개발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user image

 

베카맥스 도큐는 2012년 3월에 도큐 그룹과 베카맥스 IDC의 합작 기업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일본 “Tokyu Tama Den-en Toshi”의 도시개발을 통해 습득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도큐 그룹의 지식과 경험, 베카맥스IDC의 강력한 지원을 활용하였습니다.
베카맥스 도큐는 베트남에 도시 개발 기술을 수출한 최초의 일본 기업입니다. 다양한 프로젝트를 실행하면서 주거 가치가 있는 도시를 건설하고 있습니다.

 

 

 

도큐 그룹은 교통, 부동산, 생활 서비스 등을 전문으로 하는 일본의 선도적인 도시 개발사 중 하나입니다. 지난 100년 동안 약 220개의 자회사, 약 1,500개의 건물, 그리고 전 세계 곳곳에 약 82만 개의 아파트와 무역 센터를 가진 강력한 존재로 우수한 품질로 명성을 쌓는데 성공했습니다.
“아름다움의 시대를 향하여”라는 슬로건을 채택하여 개인의 다양한 요구와 가치관에 맞춘 아름다운 생활환경을 창조하려는 사명을 분명히 하고 있습니다.

 

 

베카맥스 IDC는 베트남의 선도적인 산업, 도시 인프라 개발사입니다. 1976년에 설립된 이래로 부동산, 증권, 금융, 보험, 의료 및 교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운영되는 17개의 자회사를 설립했습니다. 특히 빈증 신도시는 현대적이고 문명화 되었으며 환경친화적인 도시로 발전시키기 위해 빈증성 인민위원회에 의해 지정되었습니다. 빈증 행정 센터, 하이테크 공단, 건설 중인 세계 무역 센터 및 수많은 첨단 녹색 공업 단지는 베카맥스 IDC의 성공을 증명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