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28,Thursday

[interview] 정수기·정수샤워기&필터 K water 이정열 대표

 

베트남 대중화를 추구하는 케이워터는 베트남내에서 가장 대중적인 브랜드로 차별화된 기능과 안전성, 가성비를 자랑한다. 우리가 마시는 물도 중요하지만 피부에 닿아 체내에 흡수되는 양의 물 또한 먹는 물만큼이나 중요하다고 강조하는 케이워터는 정수기. 정수샤워기 & 필터 판매 및 생산 업체로 실용성을 겸비한 디자인, 편리한 기능, 안전성을 바탕으로 로컬 수질에 맞는 깨끗하고 건강한 물을 만든다. 베트남 내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업체로 인식되기 위해, 또한 교민들의 삶을 더 풍요롭게 만들어가기 위하여 물 사랑 홍보를 멈추지 않을 것이라는 케이워터 이정열 대표를 만나, 새로이 출시된 신제품에 대해 자세히 들어보았다.

 

안녕하세요 아직 케이워터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코로나 이후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 케이워터는 한국 정수기 공업 협동조합 회원사로 한국 법인 (주)위가메이드 · 스파클 · 개성 스파클 3개 모회사의 지사화 사업으로 호찌민 내의 지속적인 성장으로 가정용 정수기와 정수 샤워기 등을 제조하고 있다. 수개월 사용하여도 녹물 0% 필터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제품들로 많은 교민들의 관심과 사랑이 이어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케이워터에서 선보이는 필터의 방식은 UF멤브레인(중공사막)방식으로 수십에서 수백 나노미터 크기의 기공을 가진 기공성 필터로 무수히 많은 미세기공을 통과시켜 물 속에 존재하는 오염물질을 제거하는 방식입니다. 가정용 정수기 뿐 아니라 산업용 오폐수 처리, 초순수 제조공정 및 의료용 인공신장투석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목적으로 적용되는 우수한 성능의 필터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user image

새로운 신제품이 출시되었다고 들었습니다.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소개 하나씩 해주세요.
안전에 신경 써야 하는 시대인만큼 베트남에서 더 좋은 물의 사용으로 더 나은 삶을 만들기 위해 케이워터에서는 4가지의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첫번째로, 주방/욕실/세면대/세탁기처럼 대용량의 물을 사용하는 장소에 설치하여 사용하는, 대용량 3단계 정수 필터 시스템과 5단계 필터가 있습니다.
‘베트남 생활 필수 4종 세트’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이 제품은 마이크로 파이버, 카본 가루와 카본 블록, 항균 블록, UF 멤브레인 필터가 탑재되어 있어서 0.0001~ 0.5 마이크로 미세 마이러스뿐 아니라 노후된 배관 및 노즐 등으로 생겨난 녹물과 잔류 염소와 유기화학물 가스 성분의 트리할로메탄까지 완벽 99.9% 제거가 됩니다. 대형 유명 정수기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3번 필터, UF 멤브레인(중공사막)’와 동일한 제품으로 지난해 10월에 런칭하여 지금까지 고객분들로 부터 안정성 인정을 받은 제품입니다.

두번째로, 베트남 수질 안전 불감증이 높은 고객님의 경우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5단계와 8단계의 필터를 동시에 달아 주로 욕실전용(세면대 밑, 샤워기 밑)샤워기 제품으로 설치되면 녹물, 잔류염소, 유기화학물을 100% 제거되어 일상생활에서 보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물을 교민분들께 선보이고 있습니다. 필터를 일시불로 6개월 구매 시 180만동, 1년 사용시 필터와 사은품 포함하여 300만동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또한 각종 바이러스, 곰팡이균을 제거하여 1년 사용 가능한 500만동 신제품들이 있습니다. 현재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겪어온 만큼 해당 제품을 미리 사용해 볼 수 있는 선착순20명의 사용 체험단 모집과 더불어 6월 1일 부터 9월 30일 까지, 주방/욕실/세면대/세탁기, 4가지 모두 설치 시 전체금액의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번째로는 가성비 있는 직수형 정수기입니다.
본 제품은 직수형 정수기와 주방, 싱크대 전용 3단계 필터 그리고 싱크 정수 헤드가 하나의 세트로 500만동에 설치가 되는 3종 세트 제품입니다.
저조수가 없어 세균 및 오염 걱정이 없는 직수형 정수기로 세균 오염의 걱정이 없고 조명등이 부착되어 있어 편리한 취수가 가능하며 정수기 내의 중공사막 필터 시스템으로 미네랄이 살아있는 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월 50만동 렌탈이나 1년 사용필터포함 일시불의 경우 500만동으로 저렴한 가격대에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주방 수전 전용 직수형 정수기 입니다.
식당을 운영 또는 주부님들께 추천 드리는 상품입니다. 식자재 손질용, 육수용 등 물이 많이 필요한 경우로 수개월 사용하셔도 녹물 0%, 잔류염소 0%, 유기화학물질 0% 안전한 물을 사용하시어 더 맛깔스러운 음식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전부터 선보이는 다양한 제품들이 있죠?
맞습니다. 이전에 씬짜오베트남에 소개 된 뽀드득 샤워기와 비데, 정수기, 양치전용 정수기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습니다.
고객님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맞춤형 제품 선택으로 베트남 내의 수질로 인해 겪는 어려움들을 저희 제품으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케이워터 제품을 설치 시, 어떤 점이 좋은가요?
상담 시, 주로 고객님들은 ‘장기간 베트남에 거주하면서 이전 달리 머리가 이유 없이 빠짐에 놀란다’. ‘이유를 알 수 없는 피부 가려움증을 최대 3개월이상 겪고 있다’, ‘피부가 붉고 예민한 피부가 되었다’, ‘2군 지역 내 한 아파트 수영장이 푸른색을 띄는 녹조 현상이 일어나 항의가 심했다’ 등 수질안전에 대한 이야기를 매번 접하게 됩니다.
물에는 각종 세균과 녹물 그리고 물을 정화하기 위해 살포되는 소독약(잔류염소)까지의 다양한 미세 생물이 존재 합니다.
신선하고 안전한 물을 유지 하기 위해 스스로 물에 대한 안전을 신경 써야 합니다. 위와 같은 피부 문제, 탈모 그리고 베트남 수질 안전 불감증 등을 케이워터의 제품의 성능으로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 아토피 친환경 품질인증은 물론 미국과 유럽의 수질 안정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안전 물을 사용하실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설치 시 3개월 책임 보상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3개월 사용 시 사은품으로 설치해드리는 각 부위 (싱크대, 욕실, 세면대) 필터에 녹물이 보이면 100% 환불해드리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케이워터는 고객님이 필요한 곳에 올바른 제품이 설치가 되도록 충분한 상담이 이루어지며 기기 설치 후 4~6개월 단위로 필터 상태와 필터교체 알람 서비스 등 지속적인 책임제 고객관리가 이루어집니다.
또한 전 제품은 자가 필터 교체 가능하며 호찌민 내 케이마트, 스카이마트, 락앤락, 샤크마트 등 다양한 마트에서 해당 제품을 만나 보실 수 있고 베트남 전 지역 배달 및 배송이 가능합니다.

교민분들께 한마디 부탁드려요.
보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추천하여 ‘케이워터 제품 사용 후 생활이 편리해지고 피부가 좋아졌다.’ 라는 기분 좋은 소리를 들을 때면 보람을 느낍니다. 케이워터에서는 교민 여러분들께 이 성능 좋은 제품들을 어떻게 널리 알릴 수 있을까, 진심으로 고민입니다. “일단 생활이 편리해지십니다. 사용해보시면 아실 수 있습니다.” 라고 자신있게 말씀을 드립니다. 안전한 물의 사용은 조금의 노력만으로도 얻을 수 있습니다. 저희 케이워터로 문의 및 상담 카톡(kwatervn) 또는 081 455 3849 한국담당 전화로 연락 주시면 언제든지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T. 1900.888.49 / 081 455 3849 (kr) / 0792 519 055 (vn)
Kakao talk. Kwatervn | W. www. kwatervn.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