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4,Wednesday

서울우유 홍삼츄츄, 베트남서 ‘엄마 마음’ 잡았다

서울우유 홍삼츄츄가 베트남에서 각광받는 브랜드로 꼽혔다. 아이들의 건강을 챙기려는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베트남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더구루지가 20일 보도했다.

이날 업계에 따르면 베트남에서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이 자녀들의 건강을 고려해 홍삼츄츄를 선택했다. 홍삼츄츄에는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은 물론 신체 내 세포분열, 면역기능 등의 기능을 돕는 아연도 들어있다. 아연은 성장기 아동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 가운데 하나로 분류된다.

어린이들이 홍삼의 맛과 향을 힘들어할 수 있는 만큼 과즙을 넣어 먹기 쉽게 만들었다. △사과&배 △블루베리&포도 등 두 가지 맛이 있다. 빨대가 필요없는 파우치 형태의 용기에 들어있어 외출했을 때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현대적 생산라인에서 엄격한 제조 공정을 거쳐 제조된다는 점도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는 요소라는 분석이 나왔다. 

홍삼츄츄를 베트남에 수입하는 현지 업체는 페이스북을 통해 “말로는 홍삼츄츄의 효과를 충분하게 나타내기 어렵다”면서 “아이들이 더 잘 먹고, 더 잘 자는 것은 물론 키 성장과 소화를 돕는다”고 밝혔다.

user image

더구루 2022.06.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