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August 12,Friday

베트남 하롱베이, 2년여만에 한국 단체 관광객 맞는다

베트남 북부 꽝닌성(Quang Ninh)의 세계적인 해양관광지 하롱베이(Ha Long)가 코로나19 이후 2년여만에 한국인 단체 관광객을 맞는다고 인사이드비나지가 21일 보도했다.

꽝닌성 관광국에 따르면 현지 여행사인 굿필링베트남(Good Feeling Vietnam Tourism and Trade)이 대행하는 190여명의 한국관광객은 내달 1일 전세기편으로 번돈공항(Van Don)으로 입국해 하롱베이를 방문한다.

이들은 골프를 치고,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인 하롱베이를 둘러보고, 선월드하롱(Sunworld Ha Long) 엔터테인먼트 단지와 여러 관광명소를 방문할 예정이다.

이번 단체관광객은 베트남이 지난 3월15일 외국인관광을 전면 재개한 이후 하롱베이를 방문하는 첫 한국관광객이다.

굿필링베트남측은 3분기에 수건의 한국관광객 방문이 예정돼 있으며, 이번 하롱베이 관광 재개를 시작으로 더 많은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꽝닌성은 올해 150만명의 외국인 관광객을 포함해 총 1000만명의 관광객 유치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인사이드비나 2022.06.2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