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July 7,Thursday

미래에셋생명 베트남법인, 디지털 보험 플랫폼 출시

 미래에셋생명 베트남 합작법인 미래에셋프레보아생명이 디지털 보험 판매 플랫폼 ‘맵 라이프(MAP Life)’를 출시했다고 더구루지가 23일 보도했다.

이날 베트남 보험업계 소식통에 따르면 맵 라이프는 통합 기술을 통해 베트남 고객을 대상으로 보험 적용 옵션을 파악하고 온라인 보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건강‧생명 보험으로써의 기능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의 모든 측면을 포괄하는 광범위한 보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보험 계산 방식도 간편하고 효율적이다. 이름과 전화번호, 생년월일, 성별 등 최소 4개의 데이터만으로 고객들에게 1분 이내에 각각의 자동화 된 프리미엄 일정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맵 라이프는 고객이 보다 유연하게 자신의 요구에 따라 적합한 보험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암 관리 상품 ‘붕틴송코(Vung Tin Song Khoe)’도 선보였다.

고영완 미래에셋프레보아생명보험 대표는 “맵 라이프는 간편성과 투명성, 제어성, 정확성 등 고객 경험 향상에 부응할 것”이라면서 “포괄적인 보호 혜택과 함께 적절한 보험료를 지불하고 올바른 보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구루 2022.06.23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