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19,Friday

호찌민시한국국제학교 초등 전교생 대상 성교육 실시

 

호찌민시한국국제학교(교장 손성호)는 6월 14일(화), 6월 27일(월) 이틀에 걸쳐 성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을 확립하고, 학교에서 발생할 수 있는 성폭력을 예방하기 위한 목적으로 초등학교 전교생을 대상으로 성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성교육은 학년별 발달 수준과 성장 특성을 고려하여 1,2학년은 ‘내 몸의 소중함’, 3,4학년은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은?’, 5,6학년은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으로 주제를 다르게 선정하여 운영하였다. 특히 3~6학년은 ‘사람이니까 성교육’ 김대군 대표를 강사를 초빙하여 3,4학년은 교실에서, 5,6학년은 가온홀에서 전문강사에 의한 온라인 성교육을 실시하였다.
성교육을 받은 학생들은 “평소에 궁금했지만 부끄러워 잘 물어보지 못했던 나의 몸과 성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호찌민시한국국제학교 손성호 교장은 “처음으로 한국의 전문가를 초빙해 실시한 이번 성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올바른 성에 대한 인식과 가치관을 가지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