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4,Wednesday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그 이상의 라이프 스타일, 강아지 매트 브랜드, 디팡!

최고의 반려동물 안전용품 브랜드로, 15만 회원과 함께하는 산책 공유 라이프 펫피 앱으로,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는 디팡이 베트남에 출시되었다. 사람과 동물의 마음을 훔친 펫전문 브랜드 디팡은 위생적이고 쾌적한 생활을 돕는 반려동물 용품을 판매하는 전문 샵으로 댕댕이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이끈다. 반려동물은 애완의 대상을 넘어 평생을 함께 할 자녀로 여기는 세대가 늘어나면서 반려동물 펫이코노미 시장은 점점 커져만 가고 있다.
한국에서 2020년 론칭하여 반려동물 문화를 이끌고 있는 디팡은, 반려동물 부모에게 가장 신뢰할만하고 편리함으로, 모든 접점에서 고객의 기대치를 넘어서는 서비스와 제품에 집중하여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반려동물만을 위한 전용 관절 보호 매트를 시작으로 높낮이 조절 스텝, 엄마 품이 생각나는 포근한 빈백 등 오로지 반려동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제품 개발로 많은 반려가족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 디팡이 베트남에 출시되었다.

 

 

user im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